Zaporizhzhia 원자력 발전소 작업자 포격으로

Zaporizhzhia 원자력 발전소 작업자 포격으로 사망, 비디오가 표시되는 것으로 나타남
새로운 비디오는 1986년 체르노빌 핵 재앙이 발생한 곳에서 불과 300마일이 조금 넘는 지점에서

전투가 계속되고 있는 우크라이나의 유럽 최대 원자력 발전소에서 러시아의 포격으로 사망한 것으로 알려진 정비공을 보여주는 것으로 보입니다.

Zaporizhzhia

키예프 포스트가 게시하고 워싱턴 포스트의 존 허드슨이 게시한 비디오는 블라디슬라프 미틴이 Zaporizhzhia

원자력 발전소 부지에서 그의 차에서 사망하는 것을 보여주는 것으로 보입니다.

Zaporizhzhia

Mitin은 열 자동화 및 측정 공장의 정비사였으며 처음에는 포격으로 부상을 입었고 나중에 지역 병원에서 사망했다고 Kyiv Post는 보고했습니다.

해당 영상은 해당 지역을 주행 중인 차량의 정면에서 촬영됐으며, 우측 문이 ​​열려 있는 도로변에 파손된 검은색 차량에 접근하는 모습이다.

운전자는 속도를 낮추고 검은색 차의 창을 통해 바라보고 있으며, 비디오는 운전대 위로 머리를 숙이고 있는

흰색 티셔츠를 입은 남자의 몸을 보여주는 것처럼 보입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비디오를 녹화한 남자는 차에서 내려 파편 조각으로 얼룩진 부서진 자동차로 걸어갑니다.

뉴스위크는 그 남자가 어떻게 죽었는지, 어떤 남자가 차 안에 누워 있는지 보여주지 않는 비디오를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1984년에서 1995년 사이에 건설된 원자력 발전소는 2월 24일 우크라이나 침공이 시작된 러시아 군대가 처음으로 탈취한 부지 중 하나였습니다.

우크라이나와 기타 여러 유럽 국가에 전력을 공급하기 때문에 전략적으로 중요하지만 드니프로 강을 따라 위치한 위치 때문에 러시아의 공격에 취약합니다.

우크라이나 국영 기업인 Energoatom이 운영하는 이 공장은 지난 몇 주 동안 계속된 군사적 폭격을 받았습니다.

Zaporizhzhia 원자력 발전소 작업자, 러시아 포격 사망
2022년 4월 27일 Nikopol에서 본 러시아 통제 지역인 Enerhodar에 위치한 Zaporizhzhia 원자력 발전소를

일반적인 모습으로 보여줍니다. 새로운 비디오는 발전소가 포격되어 사망한 발전소의 작업자를 보여줍니다.

Newsweek는 비디오에 대한 논평을 위해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국방부와 Energoatom에 연락을 취했습니다.

발전소에서의 전투가 체르노빌에서보다 훨씬 더 큰 규모의 핵 재해로 이어질 수 있다는 두려움이 있었습니다. more news

우크라이나 정부는 8월 19일 이 부지에서 발생한 핵 재해가 체르노빌 붕괴보다 10배 더 강력할 수 있다고 경고했다.

비록 UN 체르노빌 사고로 인한 사망자는 50명에 불과하지만, 그 결과 약 4,000명이 사망하고

수천 명이 건강상의 결함을 갖고 있는 것으로 추산됩니다.

소비에트 정부가 개입하여 위기를 멈추기 전에 공장의 방사능이 중부 유럽으로 퍼질 수 있다는 두려움이 있었습니다.

유럽 ​​정보 당국자들은 블룸버그에 러시아가 군대와 장비를 보호하기 위해 Zaporizhzhia 공장을

사용할 가능성이 있으며 이는 사이트 운영의 안전을 저해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