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는 게이와 양성애자 남성이 원숭이

WHO는 게이와 양성애자 남성이 원숭이 수두의 확산을 줄이기 위해 성 파트너를 제한할 것을 권장합니다.

WHO는 게이와

토토사이트 추천 세계보건기구(WHO)는 수요일 게이와 양성애자 남성이 원숭이 수두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고 빠르게 확산되는

바이러스의 전파를 늦추기 위해 성 파트너의 수를 제한할 것을 권고했다.

세계보건기구(WHO)의 원숭이두 전문가인 로자먼드 루이스(Rosamund Lewis)는 남성과 성관계를 갖는 남성이 현재 감염 위험이

가장 높은 집단이라고 말했다. 루이스는 사례의 약 99%가 남성이고 그 환자의 최소 95%가 남성과 성관계를 가진 남성이라고 말했다.

테워드로스 아드하놈 거브러여수스 WHO 사무총장은 “공중 보건 당국이 남성과 성관계를 가진 남성 커뮤니티를 참여시켜 바이러스

전파를 줄이고 감염된 사람들을 돌보는 동시에 낙인과 차별에 맞서 인권을 보호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테드로스는 “남성과 성관계를 가진 남성의 경우, 여기에는 당분간 성 파트너 수를 줄이고, 새로운 파트너와의 섹스를 고려하고,

필요한 경우 후속 조치를 가능하게 하기 위해 새로운 파트너와 연락처 정보를 교환하는 것이 포함된다”고 말했다.

Tedros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 기술 회사 및 뉴스 조직에 유해한 정보에 대응할 것을 촉구했으며, 이는 발병을 부추길 뿐이라고 경고했습니다.

“낙인과 차별은 다른 바이러스만큼 위험할 수 있으며 발병을 부추길 수 있습니다. WHO 사무총장은 “코로나19 잘못된 정보에서

보았듯이 이 정보는 온라인으로 빠르게 퍼질 수 있다”고 말했다.

WHO는 게이와

WHO 데이터에 따르면 현재 78개국에서 18,000건 이상의 원숭이두 감염 사례가 보고되었습니다. 원숭이 수두 환자의 약 10%는 질병으로 인한 통증을 관리하기 위해 입원했습니다. WHO에 따르면 아프리카에서 5명의 사망자가 보고됐다.

WHO는 주말 동안 발병 사례가 급격히 증가함에 따라 발병에 대응하여 세계 보건 비상 사태를 선언했습니다. 현재 발병은 바이러스가 일반적으로 바이러스가 발견되지 않는 유럽과 북미에서 널리 퍼지고 있기 때문에 매우 이례적입니다. 역사적으로 원숭이두는 설치류와 다른 동물이 바이러스를 옮기던 서부 및 중앙 아프리카의 외딴 지역에서 낮은 수준으로 퍼졌습니다.

유럽은 현재 전 세계 발병의 진원지이며 원숭이 수두 사례의 70% 이상을 보고합니다. WHO와 CDC 데이터에 따르면 원숭이 수두 사례의 약 25%가 아메리카 대륙에서 보고되었으며, 미국이 서반구 발병의 중심지입니다.

질병 통제 예방 센터(Centers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에 따르면 미국은 46개 주, 워싱턴 D.C, 푸에르토리코에서 3,500건 이상의 원숭이두 발병 사례를 보고했습니다. 미국은 스페인에 이어 세계에서 두 번째로 원숭이 수두 환자가 많다.

원숭이 수두는 주로 성관계 중 피부 대 피부 접촉을 통해 전파된다고 WHO와 CDC 과학자들이 밝혔습니다. 루이스는 사람들이 성 파트너의 수와 익명의 성적 접촉을 제한함으로써 예방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바이러스가 더 널리 퍼질 기회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여러 파트너십이나 익명의 파트너와 접촉하는 상황에서 정기적으로 피부 접촉이 많은 상황에서 개입이 없다면, 개입 없이 바이러스가 감염되는 상황이 될 것입니다. 더 쉽게 퍼질 수 있습니다.”라고 Lewis는 말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