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BC에서 쉽게 1승

WBC에서 쉽게 1승을 거둔 야마구치

WBC에서 쉽게

2021년 부상 이후 안정적인 출발로 복귀한 스페인 전 세계 랭킹 1위
넷볼 여자 챔피언이자 톱 시드인 Akane Yamaguchi가 화요일 세계 배드민턴 선수권 대회 개막전을 순항하는 동안 남자 1위 Viktor Axelsen은 순조롭게 진행을 이어갔습니다.

일본의 Yamaguchi가 도쿄의 홈 관중 앞에서 인도네시아의 Gregoria Mariska Tunjung을 21-12, 21-15로 꺾고 두 번째 연속 세계 타이틀을 향한 사냥을 시작했습니다.

야마구치(25)는 “별로 긴장하지는 않았지만 1라운드에서 패한 선수들이 곧바로 나가기 때문에 결과에 집중했다”고 말했다.

“두 번째 게임이 끝날 때까지 숨을 쉴 틈이 없다고 느낀 적이 없습니다. 공격을 가하는 것보다 상대를 상대하는 것이 더 중요했습니다.”

도쿄에서 기록적인 4번째 세계 타이틀 획득을 목표로 하는 스페인의 Carolina Marin은 캐나다의 Wen Yu Zhang을 21-16, 21-14로 이기며 안정적인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전 세계 1위인 마린은 2021년 공포를 견뎌냈고, ACL 부상을 입은 후 전염병으로 연기된 도쿄 올림픽과 고향 우엘바에서 열린 세계 선수권 대회에 모두 결장했습니다.

마린은 4월에 복귀했지만 화요일에 “아직 100%가 아니다”라고 말했다.

이번 대회 시드 5위인 마린은 “이것이 내가 지금 가지고 있는 조건이고 이 조건에서 플레이해야 한다”고 말했다.

WBC에서 쉽게

“이 대회에서 내가 어디까지 갈 수 있는지 보자. 물론 여기에서 메달을 따고 싶고, 이기고 싶지만, 이것은 내 마음속에 있는 것이 아니다.”

한국의 3번 시드 안세영(베트남의 Thuy Linh Nguyen을 21-18, 21-10)과 홍콩의 Cheung Ngan Yi를 21-19로 꺾은 인도의 Saina Nehal도 1라운드에서 승리했습니다. 21-9.

남자부에서는 덴마크의 Axelsen이 네덜란드의 Mark Caljouw와의 2라운드 1차전에서 강하게 밀어붙이기 직전 21-19, 21-10으로 승리했습니다.

Axelsen은 이번 시즌 투어에서 단 한 경기만 패했고 그는 다시 Caljouw를 무자비하게 제지했습니다.

Axelsen은 “Mark는 첫 번째 게임에서 정말 좋은 플레이를 했고 특히 드리프트를 다루기 조금 어려운 먼 쪽에서 저를 힘들게 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역전을 해서 정말 기쁘고, 3라운드에 진출하게 돼 정말 기쁘고 기대된다”고 말했다.

남자 2번 시드인 Kento Momota는 수요일 인도의 HS Prannoy와 경기를 합니다.

중국의 Shi Yuqi는 화요일 세계 배드민턴 선수권 대회에서 11번째 시드인 덴마크의 Rasmus Gemke를 꺾고 16강에 진출했습니다.

10개월 간의 출장 정지 후 토너먼트에 복귀한 Shi는 2라운드에서 데인을 21-13, 21-16으로 제압하는 데 46분이 걸렸다.

2018년 세계랭킹 1위인 그는 오랜만에 세계랭킹 25위에 올랐지만, 순위가 제시한 것보다 훨씬 더 강하다는 것을 증명했다.

그는 자신의 연기를 “10점 만점에 7점”으로 평가해 첫 라운드보다 1점 높은 점수를 받았다.

그는 “내 최고의 배드민턴 경기는 아직 멀었지만 첫 경기보다 훨씬 더 좋은 경기를 했다”고 말했다.

남자부에서는 덴마크의 Axelsen이 네덜란드의 Mark Caljouw와의 2라운드 1차전에서 강하게 밀어붙이기 직전 21-19, 21-10으로 승리했습니다.

Axelsen은 이번 시즌 투어에서 단 한 경기만 패했고 그는 다시 Caljouw를 무자비하게 제지했습니다.

“Mark는 첫 번째 게임에서 정말 좋은 플레이를 했고 저를 정말 힘들게 했습니다. 특히 먼 쪽에서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