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rdy v Rooney: Vardy 증거 ‘분실 또는 파괴’

Vardy v Rooney

먹튀검증커뮤니티 Vardy v Rooney: Vardy 증거 ‘분실 또는 파괴’
Coleen Rooney의 변호사는 고등법원에 소위 Wagatha Christie 사건에서 “광범위하고

중대한 증거 인멸 또는 손실”이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전 축구선수 웨인 루니의 아내가 스트라이커 제이미의 아내 레베카 바디가 자신의 개인정보를

유출했다고 주장해 명예훼손 소송을 당하고 있다.

David Sherborne은 Vardy의 문서 분실은 “은폐임에 틀림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Vardy의 변호사는 그 주장이 “완전히 근거가 없다”고 설명했습니다.

법원은 Vardy의 대리인인 Caroline Watt가 그녀의 사건에 잠재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WhatsApp 메시지를 Rooney의 팀이 볼 수 있기 전에 파도에 휩싸인 후 북해에서 휴대전화를 분실했다고 들었습니다.

Sherborne씨는 재판 개시일에 법원에 “매우 관련성이 높고 혐의가 있는” 문서가 법원에 제출되지 않도록 하기 위한 공동의 노력이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일련의 “가장 있을 법하지 않은 사건”이 증거 공개에 영향을 미쳤다고 말했다. 그 중에는 법원이 공개를 위해 수색해야 한다고 명령한 와트 씨의 “불행한 전화”가 “수일 이내에” 바다에 떨어졌다.

Sherborne 씨는 “정말 운이 좋은데요.”라고 말했습니다.

Vardy v Rooney

서면 제출에서 그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Wilde에게서 빌리면 중요한 문서 세트 하나를 잃는 것은 불행으로 간주될 수 있고, 두 개를 잃는 것은 부주의하지만 10개를 잃는 것은 은폐임에 틀림없습니다.”라고 Hugh Tomlinson은 덧붙였습니다. Vardy는 “Vardy 부인이 당시 북해 근처에 있었다”거나 “그것에 대해 아는 바가 없다”는 제안은 없었다고 반박했습니다.

그는 Vardy 자신의 WhatsApp 계정에 있는 미디어 파일 뒤에 더 이상 사용할 수 없는 “신뢰할 수 있고 평범하고 지루한 설명”이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모든 종류의 이유로 전자 문서가 때때로 분실되는 것은 모든 사람의 삶에서 매우 잘 알려져 있고 일반적인 기능”이라며 “때로는 문서가 분실되는 것은 우리 모두에게 일어나는 일”이라고 덧붙였다.

이 행진은 2019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루니 여사는 자신이 주장하는 가짜 이야기를 온라인에 게시했으며 Vardy 부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만 볼 수 있으며 그 내용이 Sun 신문에 유출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나중에 누출의 배후를 찾기 위해 조사를 수행했다고 말한 후 Wagatha Christie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More News

Vardy 여사는 유출의 출처가 자신임을 강력하게 부인했으며 많은 사람들이 그녀의 계정에 액세스할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재판이 시작되기 2주가 채 남지 않은 재판 전 청문회에서 루니의 변호인은 바디가 이제 와트가 유출된 이야기의 출처라는 것을 “인정하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Mrs Watt는 출처임을 부인했으며 증언하기에는 너무 아픈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 Mrs Rooney의 변호사는 유출과 관련하여 Vardy와 Watt의 관계를 “히트맨이나 여성을 고용하는 것과 같다”고 비교했습니다.

그는 “당신이 그들의 손을 더럽히는 사람이 아니라고 해서 당신이 동등하게 책임이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고 말했다.

Vardy는 “방아쇠를 당기지 않더라도” 유출된 이야기에 대해 “책임이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는 또한 “청구인과 Watt가 다른 개인에 대한 개인 및 개인 정보를 언론에 전달하기 위해 공모한 사례가 많이 있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