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lgay Arslan 파업

Tolgay Arslan

Tolgay Arslan 역전과 3개의 레드 카드를 특징으로 하는 Lazio와의 놀라운 경기의 끝에서
Udinese에 4-4 무승부를 거두는 데 중단 시간 8분에 득점했습니다.

Lazio는 11분을 남기고 4-3으로 리드하기 위해 하프 타임에 3-1로 리바운드한 후 Stadio Olimpico에서 기억에 남는 만남을 이겼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Tolgay Arslan Fernando Forestieri의 프리킥으로 훌륭한 첫 번째 스트라이크를 움켜쥐고
Luca Gotti의 팀에 가능성이 없는 점수를 저장했습니다.

“훌륭한 경기였습니다. 그들은 훌륭한 코치가 있는 좋은 팀이며 우리에게 득점은 매우 중요합니다.”
골 축하를 통해 Walace가 퇴장당하는 터치라인 싸움을 촉발한 Tolgay Arslan Sky에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모음

“물론 축하했지만 이것은 축구이고 감정에 관한 것입니다.”

Maurizio Sarri의 팀은 주말에 나폴리에서 굴욕을 받은 후 이미 압박을 받고 있었고 풀타임에서 4번의 실점을 4번이나 허용한 후 상황은 리그 경기보다 더 암울해 보였습니다.

그들은 15경기에서 무려 29골을 넣었고 세리에 A에서 9위에 머물고 있습니다. 이는 챔피언스 리그에서 승점 9점 차이입니다.

“입에 나쁜 맛을 남깁니다.”라고 Sarri가 말했습니다.

“경기에 대해 긍정적인 부분과 부정적인 부분이 있습니다. 후반부에는 팀이 의욕과 개성을 보여줬는데 전반부는 완전히 혼란스러웠어요.”

Lazio는 인구가 적고 습한 Stadio Olimpico 앞에서 최악의 출발을 했습니다.

Tolgay Arslan 우디네세를 구하다

Beto는 시계 16분과 함께 멋진 헤딩으로 원정 팀 앞에서 고개를 끄덕였고 홈 관중들은 포르투갈 포워드가 Pepe Reina를 훌륭하게 돌고 6번째 세리에 A를 홈으로 굴린 30분이 지난 후 휘파람과 함께 그들의 팀을 막막하기 시작했습니다. 시즌 목표.

Ciro Immobile은 직후 간단한 탭 인으로 홈 팀의 적자를 절반으로 줄였지만, Lazio는 Nahuel Molina가 번개 같은 역습 후 능숙하게 마무리했을 때 심각한 문제에 직면했습니다.

Sarri의 돌진은 다시 시작한 후 발사되었으며 두 차례의 정밀한 마무리를 통해 한 시간 전에 수평을 이뤘습니다.

전반 51분 페드로가 에리어 가장자리에서 공을 받아 하단 코너에 낮은 슛을 날렸다.

뉴스정보

그리고 5분 후 Sergej Milinkovic-Savic이 침착하게 올려다본 왼발 슛이 골대를 가로막고 밤의 골을 넣었습니다.

1분 후 Patric은 Isaac Success에게 파울을 범한 어리석은 두 번째 옐로 카드를 받았고, 호스트는 꼬리가 올라간 상태에서 10까지 내려갔습니다.

다행히도 라치오의 경우 69분에 몰리나가 두 번째 경고를 받아 퇴장을 당했고 동률의 숫자로 홈팀이 승리를 노릴 수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Pedro가 Milinkovic-Savic의 넉다운에서 살짝 멀리 날아갔고, Francesco Acerbi는 처음에 오프사이드로 제외되었던 그의 결승골이 VAR 확인 후 주어지는 그의 결승골이 될 때까지 기다려야 했습니다.

그러나 홈 팬들이 다시 휘파람을 불면서 이번에는 경기가 끝날 때까지 Tolgay Arslan 나서 관중을 침묵시키고 옆에서 밀쳐내기 경기를 시작했습니다.

목요일의 다른 경기에서도 엠폴리는 토리노와의 경기에서 2골을 뽑아내며 2-2로 비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