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S Korea의 동두천

RAS Korea의 동두천 챕터는 계속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소수의 열성적인 고등학생을 합치면 무엇을 얻을 수 있습니까?

RAS Korea의 동두천

토토사이트 공동의 목표를 위한 많은 에너지와 팀워크. 동두천외국어고등학교에서 벌어지고 있는 일입니다.

왕립아시아학회(RAS) 동두천 지부 회원들에게는 이보다 더할 수 없는 일을 하는 바쁜 사람들.

RAS 동두천은 4년 전 동두천외국어고등학교의 우수한 학생들이 모인 단체입니다.

2018년 말 조선일보 특집 기사를 통해 라스 코리아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more news

그 겸손한 시작부터 동두천 지부는 전염병 동안 학교 운영 및 학습 형식의 도전적인 변화를 극복하면서 계속 성장하고 발전했습니다.

RAS 동두천의 회원들은 매 학기말에 임원을 선출하고 신입회원을 모집하는 열정적인 고등학생들입니다.

지도교수는 영어 원어민 선생님 Mr. M. J. Lee입니다. 그는 학생들을 격려하고 RAS 그룹과 학교 간의 물류를 돕고 교장에게 그룹

활동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2019년부터 RAS Korea 협의회 회원들을 학교에 초청하여 한국 역사와 RAS의 업무에 대해 발표했습니다. 2020년에는 학교가 온라인이었지만

2021년에는 COVID-19 감염의 짧은 공백 기간 동안 3명의 RAS 회원이 학교를 방문했습니다. 약 50명의 학생들과 오후를 나누었습니다.

RAS 동두천 회원들은 RAS Korea의 연례 저널 Transactions에 에세이를 작성했으며 RAS의 연례 에세이 콘테스트에 참가했습니다.

RAS Korea의 동두천

어느 해 동두천 회원들은 온라인에서 볼 수 있는 한국 문화 도감 사전을 만들었습니다.

회원들은 6월에 열리는 창립기념일 행사에 참석하여 반 친구들과 다른 사람들에게 RAS Korea를 소개하는 짧은 비디오를 만들었습니다.

저는 이번 여름에 학교를 방문하여 RAS Korea를 대표하여 학교의 연례 직업의 날 행사에 참석하도록 요청받은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RAS 멤버들로 구성된 소규모 팀이 참석해 달라는 요청을 받은 예년과 달리 올해는 학교 측의 다양한 사정으로 단독 초청을 받았다.

하루 종일 진행되는 행사에는 진로지도 상담, 미래 직업 아이디어 및 필요한 교육이 포함되었습니다.

긴 하루 일정을 마치고 학교 체육관에서 1, 2학년 학생들(약 350명)과 함께 한 시간 동안 한국사 강의를 듣고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습니다.

Mr. Lee와 RAS 회원들은 저를 학교 식당에서 저녁 식사에 초대했습니다. 나는 오랫동안 학교 식당에서 식사를 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룹과 함께 식탁을 공유하는 것이 흥미롭고 즐거웠습니다.

2022학년도 RAS 동두천 회장 김민재는 회원들에게 탁월한 리더십을 발휘하고 시간이 허락하는 한 참여를 독려한다.

그녀는 고등학교 마지막 학년이기 때문에 늪에 빠져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대학 입학 시험이 코앞에 다가왔습니다.

한국 교육 시스템에 익숙한 사람들은 아이들이 준비할 때 얼마나 황당한 일인지 알 것입니다.

시험은 거의 사생결단입니다. 이러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김 선생님은 어린 학생들이 리더 역할을 맡을 수 있도록 그룹을 조직했으며,

이는 작은 장에 미래를 위한 새로운 에너지를 주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