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 프로토콜: 영국, EU 브렉시트 합의

NI 프로토콜 폐기 계획

NI 프로토콜

영국 정부는 2019년 EU와 합의한 브렉시트 이후 합의의 일부를 삭제하는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일부 상품이 영국에서 북아일랜드로 더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북아일랜드 의정서를 변경하려고 합니다.

그러나 EU는 협상을 되돌리는 것은 국제법에 위배된다며 반대하고 있다.

정부는 영국의 필수 이익을 보호하는 “다른 방법은 없다”고 말했다.

그것은 “필요성”이라는 용어가 “국가가 본질적 이익을 보호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 다른 국제 의무를 적용하지 않거나 위반하는 것인 상황을 정당화하기 위해 국제법에서 사용된다고 주장합니다.

취해진 조치가 다른 국가의 필수 이익을 “심각하게 손상”시켜서는 안 된다고 덧붙였습니다.

변경 사항은 북아일랜드 의정서 법안(Northern Ireland Protocol Bill)에 명시되어 있으며, 이 법안은 의회에서 논의되고 표결됩니다.

정부는 상품 수표에 관한 “불필요한” 서류 작업을 제거하고 북아일랜드의 기업이 영국의 다른 기업과 동일한 세금 혜택을 받을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NI

이 법안은 또한 모든 무역 분쟁이 유럽 사법

재판소가 아닌 “독립적인 중재”에 의해 해결되도록 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리즈 트러스(Liz Truss) 외무장관은 “북아일랜드가 직면한 문제에 대한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해결책”이라며 “EU가 의정서 자체를 변경할 의사가 있는 경우에만 영국이 협상을 통해 진전을
이룰 수 있다”고 말했다. 아니야.”

그녀는 “우리는 우리가 법에 따라 행동하고 있다는 것을 매우 분명하게 알고 있다”고 말했다.

정부는 법안이 법으로 통과될 필요가 없도록 EU와 “협상된 해결책”을 선호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EU 지도자들 사이에는 영국과의 전면적인 무역 전쟁에 대한 욕구가 없습니다.에볼루션 주소

그들은 생계비 위기와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따라서 EU는 오늘날의 영국 정부 입법 제안에 과잉 반응하는 것을 원하지 않았습니다. 결국 아직 법률이 아닙니다. 그러나 과소 반응을 원하지도 않았습니다.

Boris Johnson이 동의하고 서명한 프로토콜의 많은 부분을 일방적으로 무시하려는 시도는 브뤼셀에서 매우 큰 문제로 간주됩니다.

경고로, EU는 특정 검사를 수행하지 않는 것과 같은 프로토콜 위반 혐의에 대해 영국에 대한 법적 절차를 다시 시작할 것입니다.

동시에, EU의 수석 협상가는 영국에 협상 테이블로 돌아올 것을 간청했습니다.

그는 EU가 곧 북아일랜드 사람들을 위한 의정서에 의해 제기된 실질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새로운 제안을 발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지금 벌어지고 있는 드라마와는 별개로 세관과 같이 EU와 영국 정부가 전혀 멀지 않은 명확한 지역이 있다. 하지만 분위기 있는 음악은 무섭다.

북아일랜드의 세 당사자인 Sinn Féin, Alliance 및 SDLP는 북아일랜드에서 Brexit의 영향을 완화하기 위해 프로토콜이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어떤 노동 조합원도 프로토콜을 그대로 지원하지 않습니다.

최근 북아일랜드 의회 선거에서 두 번째로 많은 의석을 차지한 민주통합당(DUP)은 영국의 분열로 이어질 수 있는 분열을 조장한다고 주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