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S가 전례 없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유

NHS가 전례 없는

안전사이트 추천 NHS가 전례 없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유
A&E 부서의 기록적인 긴 대기 시간과 도달하는 데 몇 시간이 걸리는 999 전화로 생명이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이것의 원인은 코비드를 넘어서고 – 그리고 겨울이 오면 더 나빠질 것 같습니다. Natalie Quinn의 부모는 전염병이 닥쳤을 때 활동적이고 삶을 즐기고 있었습니다.
그녀의 아버지 지미는 치매 진단을 받았지만 여전히 운전을 하고 골프를 치고 알츠하이머 협회가 조직한 그룹에 참석했습니다. 그러나 봉쇄는 그들을 강타했습니다.

54세인 Ms Quinn은 “아버지의 모든 활동이 중단되었고 빠르게 내리막길을 가셨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엄마가 그를 돌보고 있었지만 대가를 치러야 했습니다. 그녀는 병원에 입원해야 했고 그는 요양원에 입원했습니다.
“일시적으로 하려고 했지만 물론 우리는 그를 볼 수 없었습니다. 그는 악화되었고 결코 나오지 않았습니다.”
2월까지 지미(75)는 사망했다.

Natalie의 어머니의 건강도 악화되었습니다. 수년 동안 그녀는 희귀한 골수 질환을 앓고 있었습니다. 이제 77세인 그녀는 지난 6개월 동안 고향인 여빌에서 병원을 들락날락했습니다.
Quinn은 “그들이 계속 활동적으로 생활할 수 있었다면 상황이 많이 달라졌을 것이라고 믿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만성 질환
나탈리 가족의 이야기는 전국적으로 반복되고 있습니다.
대유행이 닥쳤을 때 영국 성인의 약 4분의 1이 만성 질환을 앓고 있었습니다.
지원과 보살핌이 중단되고 코로나바이러스가 사람들을 더 고립시키고 덜 활동적으로 만들면서 건강이 악화되었습니다.
NHS에서 일하는 사람들에 따르면, 그들은 이제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은 수의 병원을 찾고 있습니다.

NHS가 전례 없는

NHS에 대한 수요 증가를 주도하고 있는 것은 바로 이 정도의 코로나입니다. BBC 뉴스가 이번 달에 촬영할 수 있도록 허용한 뉴캐슬의 로열 빅토리아 병원에서는 의사와 간호사가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Covid 사례와 함께 더 많은 허약한 노인과 알코올 및 정신 건강 관련 문제가 있는 상당한 수의 사람들이 입원하는 것을 보고 있습니다.
거의 모든 병원에서와 마찬가지로 A&E 대기 시간이 악화되고 진료의 질이 나빠지고 있습니다. 환자는 침대가 없기 때문에 트롤리에서 몇 시간을 보내야 합니다.
언니 줄리엣 아모스(Juliet Amos)는 “그들이 정말 취약한 모습을 보면 정말 가슴이 아프다”고 말했다.
‘타이트 스팟’
조직의 최상층에서도 우려를 느끼고 있다.
Dame Jackie Daniel이 말합니다. “그럴 수 없어.”
그러나 이것은 단지 수요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또한 NHS가 대처할 수 있는 용량에 달려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영국 전역에서 일상적으로 목표를 놓치는 전염병이 발생하기 전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습니다.

NHS는 병원 신탁을 대표하는 NHS Providers의 Chris Hopson이 “한계에서” 운영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그의 회원들의 피드백은 이제 앞으로 몇 달 동안 전례 없는 수준의 우려를 나타냅니다. 그는 보건 서비스가 “역사상 가장 힘든 겨울”을 맞이하고 있다고 믿습니다.
이것은 단지 지난 몇 년에 대한 것이 아닙니다. 상황은 10년 동안 만들어졌습니다.
2010년과 2019년 사이에 건강에 대한 지출의 연간 증가는 NHS 탄생 이후 전통적으로 주어진 것보다 훨씬 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