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yrsten Sinema 낙태에 대한 약속 후

Kyrsten Sinema 낙태에 대한 약속 후 필리버스터 계획 중단
지난주 대법원에서 Roe v. Wade 판결이 뒤집힌 후 낙태 권리를 유지하려는 민주당원들은 애리조나 주 상원의원 Kyrsten Sinema가 필리버스터 개혁에 대한 아이디어를 폐기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훨씬 더 힘든 싸움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Kyrsten Sinema

Joe Biden 대통령은 수요일에 Roe 대 Wade를 성문화할 목적으로 상원 필리버스터를 변경하는 아이디어를 지지한다고 말했습니다. 상원의 당파적 분열로 인해 민주당원은 60표 기준을 달성하는 것이 사실상 불가능합니다.

Kyrsten Sinema

CNN의 아나 카브레라는 목요일 자신의 트위터에 시네마 상원의원이 “아직도 재생산권을 포함한 모든 주제에 대해 필리버스터를 없애는 데 반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시네마 대변인 파블로 시에라-카르모나는 뉴스위크가 2021년 6월 워싱턴 포스트에 기고한 “필리버스터를 중단함으로써 얻는 것보다 잃을 것이 더 많다”는 논평을 인용했다. more news

시네마는 “많은 전문가들에게 초당파가 시대에 뒤떨어진 것처럼 보인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나는 여전히 그것이 아무 조치도 취하지 않는 정치적 전투를 확대하거나 연방 정책을 뒤집는 것보다 현실적인 해결책을 찾는 최선의 방법이라고 믿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당시 썼다.

서울op사이트 Sierra-Carmona가 강조한 사설의 한 특정 인용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법안이 법안으로 대체…여성의 생식 건강 서비스 자금 지원?”

금요일 Roe v. Wade 판결이 뒤집힌 후 Sinema는 여성의 의료 접근성과 스스로 결정을 내릴 수 있는 능력을 보호하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을 약속했습니다.

시네마는 이날 성명에서 “여성의 건강 관리 선택은 자신과 가족, 의사 사이에서 이루어져야 한다”고 말했다. “로 대 웨이드를 뒤집는 오늘의 결정은 애리조나와 미국 전역에서 여성의 건강과 웰빙을 위험에 빠뜨립니다.”

Sinema의 사무실은 또한 “60 표 임계 값이 낙태 권리와 포함하여 여성의 건강 관리 서비스를 보호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한 가지 구체적인 사례로는 2020년 2월 25일에 열린 상원 법안 3275를 진행하기 위한 법안이 민주당에 의해 부결되었을 때 53-44의 투표가 있었습니다. 공화당 상원 의원인 Lindsey Graham이 발의한 이 법안은 성공할 경우 새로운 형사 범죄를 설정했을 것입니다. 태아의 수정 후 가능 연령이 20주 이상인 경우 낙태를 시행하거나 시도하는 행위.

2005년 상원 법안 403은 아동 낙태 통지법을 도입했습니다.

넘어 운송하는 것을 금지하는 연방 형법을 수정한 아동 주간 낙태 통지법(Child Interstate Abortion Notification Act)을 도입했습니다. 그것은 57-42의 투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