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ilish McColgan의 황금 템플릿, 유럽

Eilish McColgan의 황금 템플릿, 유럽 10,000m에서 미달

Eilish McColgan의

토토사이트 추천 영국의 400m 달리기 선수 라비아이 닐슨이 다발성경화증에 걸렸다고 밝혔습니다.
독일의 Richard Ringer, 단거리 결승선으로 마라톤 우승

Eilish McColgan은 영연방 게임 이후 극도의 피로와 고급 필드의 관심을 이겨내고 뮌헨에서 유러피언 10,000m 은메달을 획득하기 위해 2주일간의 영광을 계속했습니다. 31세의 그녀는 이번 대회 전에 너무 지쳐서 하루를 깊은 잠에 빠져 있었습니다.

그러나 카페인과 12일 만에 세 번째 메달에 대한 열망에 힘입어 그녀는 엄청난 투지와 강철의 또 다른 공연을 만들어냈습니다.

폭풍우가 몰아치는 상황에서 McColgan은 버밍엄에서 그녀에게 매우 유용했던 템플릿을 적용했고, 일찍 앞으로 밀고

고통스러운 랩 후에 랩에 코브라 같은 스퀴즈를 적용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케냐 태생의 터키 선수 Yasemin Can이 강력한 해독제를 가지고 있음이 입증되었습니다.

7바퀴를 남겨둔 상태에서 Can은 30분 32.57초 만에 집으로 돌아오기 전에 결정적인 움직임을 보였습니다. 그러나 McColgan은 탱크에서 이스라엘의 Lonah Chemtai Salpeter를 30분 41.05초 만에 마지막 랩에서 은메달로 이기기에 충분했습니다.

McColgan은 “이번 주 내내 매우 피곤했습니다.”라고 인정했습니다. “나는 버밍엄에서 10,000m 이후

며칠 동안 잠을 자지 못했다가 5,000m에서 다시 잠을 자야 했습니다. 그리고 다음날 새벽에 일어나서 하루 종일 발을 딛고 있는 모든 미디어 – 나는 그것에 익숙하지 않습니다.

“오늘은 잠만 잤어요. 내 룸메이트는 내가 죽은 줄로만 알았다. 그리고 가사도우미가 들어왔는데도 들리지 않았다. 나는 완전히 기절했다.”

그러나 McColgan은 여전히 ​​중요할 때 펀치를 날렸습니다. 1km를 진정시킨 후, 그녀는 충분하다고 판단하고 킥오프했습니다. 곧 들판이 웅성거리며 비명을 질렀다. 25바퀴 중 18바퀴가 남은 상황에서 4명의 선수만 경합을 벌였습니다. 그리고 궁극적으로 금메달이

그녀를 능가하는 것으로 입증되었지만 이것은 또 다른 인상적인 공연이었습니다.

Eilish McColgan의

McColgan은 “마지막 1km가 연소되는 것을 원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속도가 올라갔을 때 나는 그 지퍼가 없었어요. 하지만 아마 예상했던 일이다. 나는 초인이 아니며 다리가 피곤할 것이라는 점을 존중해야합니다.

“그리고 나는 Can이 어려울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나는 그녀가 오늘 밤 이길 사람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고 그녀는 매우 강했습니다. 나는 그녀와 함께 있을 수 없었습니다.”

한편 이날 저녁 가장 강력한 이야기는 영국 400m 주자 Laviai Nielsen이 시즌 최고 기록인 51.60초를 기록하며

우승한 후 그녀의 쌍둥이 자매 Lina와 마찬가지로 다발성 경화증이 있음을 밝혔습니다.

작년에 올림픽에 가기 이틀 전에 진단을 받았는데 정신 건강에 아주 좋았습니다.”라고 Laviai가 말했습니다. “저는 리나가 17살 때 진단을 받았을 때 그녀를 보았고 그녀는 정말 암울한 시기를 보냈습니다. 17세 소년이 그런 일에 직면해서는 안 됩니다. 나는 그녀의 얼굴 우울증을 보았다.

“그녀가 지낸 9년을 돌이켜보고 ‘나는 괜찮을 거야’라고 생각했어요. 가장 완벽한 모범이 바로 내 눈앞에 있습니다.

나름의 방식으로 대처했는데, 그 이후로 정말 긍정적이고 서로 도우며 지내왔다”고 말했다.

이전에 독일의 Richard Ringer가 남자 마라톤에서 우승하기 위해 놀라운 스프린트 마무리를 만들어내면서 뮌헨 중심부에서 이례적인 장면이 있었습니다.

200m가 남았을 때, 이스라엘의 Maru Teferi는 금메달에 대한 확신이 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Steve Cram과 Paula Radcliffe의 BBC 해설 팀은 승리가 “절대적으로” 그의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링거,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