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llar Tree의 주가는 경쟁력 있는 가격에

Dollar Tree의 주가는 경쟁력 있는 가격에 대한 투자를 인용하면서 회사가 지침을 인하한 후 하락

Dollar Tree의

카지노 구인구직 Dollar Tree의 주가는 Family Dollar 매장에서 보다 경쟁력 있는 가격을 제공하기 위한 추진을 이유로 올해

재무 전망을 하향 조정한 후 목요일 하락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회사가 월스트리트 추정치를 1페니만큼 상회한 2분기 수익을 보고한 후 이루어졌으며 수익은 본질적으로 예상과 일치했습니다.

예상보다 좋은 실적을 발표한 라이벌 달러 제너럴의 주가도 초반 상승 후 하락했다.

Dollar Tree의 CEO인 Mike Witynski는 발표문에서 회사의 2분기 실적이 식품, 연료 및 임대료에 대한 높은 비용으로 압박을 받는

가구에 대한 회사의 관련성을 강화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회사의 Family Dollar 체인이 주요 경쟁업체와의 가격 격차를 좁혔으며

“가치 제안은 지난 10년 동안 가장 경쟁력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회사는 Dollar Tree의 개인 브랜드가 국가 브랜드를 능가하면서 고객의 검소함이 증가하는 것을 보고 가격 결정을 내렸다고 말했습니다.

소비자들은 임의의 제품에서 필요한 소모품으로 이동하고 있으며 섬유 유연제와 같은 품목의 추가 구매를 거부하고 있다고 회사는 말했습니다.

Witynski는 보다 경쟁력 있는 가격을 제공하기 위한 회사의 투자가 필요한 제품에 대한 쇼핑객의 관심 증가와 함께 하반기

총 마진을 압박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Dollar Tree의

“우리는 이러한 가격 책정 및 기타 투자가 장기적으로 매우 매력적인 수익을 창출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Dollar Tree는 2022 회계연도에 주당 7.10~7.40달러의 수익을 올릴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주당 7.80~8.20달러의 수익을 예상했었다. 회사는 또한 올해 순매출 가이던스를 278억 5000만 달러와 281억 달러 범위로 강화했다. 이전 범위는 277억 6000만 달러에서 281억 4000만 달러였다.

2분기에 Dollar Tree는 주당 1.60달러의 수익을 올렸으며 이는 월스트리트의 예상보다 1페니 많은 ​​금액입니다. 이 기간 동안의 매출은 67억 7000만 달러로 추정치 67억 9000만 달러와 거의 일치했습니다. 동일점포 매출은 7.5% 증가했다.

Dollar Tree는 또한 Jeffrey A. Davis를 새로운 CFO로 임명했습니다. Davis는 이전에 Walmart 미국 사업부의 CFO이자 J.C. Penney의 CFO인 Walmart Stores의 재무를 역임했습니다.

한편 달러 제너럴은 주당 순이익 2.98달러, 매출 94억3000만 달러를 기록했다. 이는 주당 2.93달러의 수익과 94억 달러의 애널리스트 예상 매출보다 나은 수치입니다. 같은 기간 매출은 4.6% 늘었다. more news

Dollar General의 CEO인 Todd Vasos는 Dollar Tree의 가격 경쟁에 회의적이었습니다.

Vasos는 목요일 실적 발표에서 “그들에게는 긴 여정일 뿐만 아니라 그보다 훨씬 더 힘든 여정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주요 경쟁자를 완전히 먼지 속에 남겨두었습니다. 그들이 따라잡으려면 몇 년, 몇 년이 걸릴 것입니다.”

Dollar General의 주가는 장 마감 시 1% 미만으로 하락한 반면 Dollar Tree는 10% 이상 하락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