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 트랙의 상대적 레벨

CD

레벨링 – CD 있는 트랙의 상대적 레벨은 항상 들으면서 설정해야 합니다.
마스터링 스위트에는 참조용으로 두세 가지 유형의 미터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다이내믹 레인지에 대한 단서를 도출하지만 최종 판단자는 엔지니어의 귀여야 합니다.
목표는 청취자가 볼륨 조절을 위해 손을 뻗을 필요 없이 자연스럽게 전체 CD를 ‘흐르게’ 하는 것입니다.
라이브로 재생될 때 음악의 실제 역동성을 반영하기 때문에 부드러운 노래를 뻔뻔한 노래보다
더 조용하게 설정하는 것은 완벽하게 허용됩니다.
트랙의 상대적 레벨이 설정되면 CD의 전체 레벨이 결정되고 최대 레벨을 초과할 수 있는 피크를 트리밍하기 위해 리미터가 적용됩니다.

파워볼제작 2

마스터 만들기 – CD Production Master가 만들어지는 동안 모두가 편히 앉아서 완성품을 듣는 단계입니다.
전통적으로 이 마스터는 1630 U-Matic이나 Exabyte와 같은 마스터 테이프였을 것이지만 요즘에는 CD의 CD 마스터가 더 일반적입니다.
이 마지막 ‘listen through’는 그동안의 모든 작업을 되돌아보고 전체 앨범의 맥락에서 내려진 모든 결정을 들을 수 있는 기회입니다.
예를 들어 여기에 0.5초 간격이 추가되고 트랙이 1dB 감소하고 다른 마스터가 만들어지는 것과 같이 이 청취 후에 약간의 조정이 이루어집니다.
그러나 종종 CD가 완성되었고 실제로 매우 좋은 소리가 나는 것은 아티스트에게 자부심과 안도의 순간입니다.

CD 마스터 비용 그리고 마스터링

비용 – 당연히 마스터링과 관련하여 다양한 옵션이 있으며 각 옵션은 서로 다른 예산을 목표로 합니다. 차트 1위 히트곡을 마스터한 유명한 마스터링 엔지니어와 함께 런던이나 뉴욕에 있는 확립된 마스터링 시설에 가면 비용에 거의 제한이 없으며 수천 파운드를 쉽게 쓸 수 있습니다. 저울의 반대편에는 몇 백 파운드 또는 그보다 적은 비용으로 앨범을 마스터할 수 있는 워크스테이션, 일부 플러그인 및 상당한 수준의 기술 지식을 가진 사람들이 있습니다. 중간 범위에서 많은 마스터링 스튜디오는 자신의 프로젝트를 제작하는 아티스트에게 예산 또는 고정 가격 옵션을 제공하여 비용이 너무 많이 들지 않으면서 전용 마스터링 시설 및 엔지니어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증권보기

집에서 마스터링 – 음악을 마스터하기 위해 누군가에게 돈을 지불할 돈이 없다면 몇 가지 기본 프로그램으로 집에 있는 PC나 Mac에서 이 프로세스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PC에서 Nero는 인기 있는 CD 굽기 응용 프로그램이며 이전에 Cool Edit Pro로 알려졌던 Adobe Audition은 플러그인을 사용할 수 있는 우수한 편집기입니다. Mac에서 Toast는 가장 널리 사용되는 굽기 소프트웨어이고 Peak는 좋은 기본 편집 도구입니다.

다음 지침을 따르십시오. 부드럽게 다루십시오. 맥시마이저 및 파이널라이저와 같은 마스터링 플러그인을 사용하는 경우 음악을 너무 세게 사용하지 마십시오. 부드러운 설정을 사용하십시오. 전후를 비교해보세요. 처리된 버전의 수준을 원본과 동일한 인식 수준으로 낮추고 A:B를 비교하여 처리가 음악에 미친 영향을 항상 다시 확인하십시오. 대부분의 소리는 더 크게 들리므로 항상 비슷한 수준에서 비교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