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ris Johnson은 모든 규칙을 어겼지만 역사는

Boris Johnson은 모든 규칙을 어겼지만 역사는 아직 그에게 친절할 수 있습니다.

Boris Johnson은

후방주의 Brexit에서 Covid에 이르기까지 약간의 빛이 있었지만 그가 법 위에 있다는 총리의 믿음은 결국 그를 위해했습니다.

보리스 존슨은 보수당과 유권자들에 의해 2019년 선거에서 의회 교착 상태를 깨고 브렉시트를 완수하기 위해 선택되었습니다. 브렉시트는 이제 어제의 주장입니다. 우리는 유럽 연합에서 벗어났습니다.

그러나 합의는 그의 후임자가 풀어야 할 많은 일을 남깁니다. 철회 협정의 일부인 북아일랜드 의정서는 북아일랜드를 EU의

내부 시장으로 남겨두고 EU 관세 규칙을 준수해야 합니다. 이는 노동조합을 문제로 만든다. 북아일랜드가 아일랜드와

경제적으로 연결되어 있다면 정치적으로도 연결되지 않아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역설적이게도 노조파 총리가 노조를 의심하게 만들었다. 또한 그는 스코틀랜드인들의 관심이 그의 마음과 가깝다는 사실을 스코틀랜드인들에게 설득할 수 없었습니다.

브렉시트를 비판하는 사람들은 브렉시트가 영국을 고립되고 인종차별적으로 만들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어느 쪽이든 증거가 거의 없습니다.

우리는 영국과 달리 존슨이 영웅으로 여겨지는 우크라이나에 무기와 인도적 지원을 제공하는 데 있어 유럽을 이끌었습니다.

2월의 Ipsos Mori 여론 조사에 따르면 영국 유권자의 46%는 이민이 영국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세계 평균의 두 배입니다. 런던에는 다른 유럽 도시보다 EU 국가에서 온 사람들이 여전히 더 많습니다.

Johnson은 소수 민족과 여성의 지위를 높이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후계자 8명 중 4명은 소수민족, 4명은 여성이었다.

서 있기를 희망했지만 충분한 지지를 얻지 못한 다른 3명 중 2명은 소수 민족이고 1명은 유대인이었습니다.

리즈 트러스가 10위에 오르면 세 번째 여성 총리가 된다. 노동은 아직 한 번도 없었다.

Boris Johnson은

그러나 불법 이민자, 영국에 기여해야 할 필사적인 사람들에 대한 편협함이 있었습니다. 인권 기록이 있는 나라인 르완다에

그들을 보내자고 제안하는 것은 냉정하게 말하자면 부끄러운 일이다. 1904년 에일리언 법안에 대한 윈스턴 처칠의 말에 따르면, 이 정책은 “정부가

지지자들의 작지만 시끄러운 부분을 만족시키고 가혹하게 대처함으로써 유권자들에서 약간의 인기를 얻으려는 정부 측의 시도처럼 보입니다.

투표권이 없는 불행한 외계인의 수. 남을 희생시키면서 애국심을 좋아하는 이들에게 찬사를 보낼 것”이라고 말했다.

2019년 선거는 놀라운 심리적 변화를 보였습니다. 존슨은 보수당을 이른바 레드월 의석이라고 하는 새로운 영역으로 이끌었고,

그 중 대부분은 이전에 노동당이 차지했습니다. 2019년 선거에 관한 Joseph Rowntree Foundation 보고서에 따르면 집권 9년

후 보수당은 역사상 처음으로 저소득 유권자 중에서 노동당을 최대 15%로 압도했습니다. 노동당은 이제 John Gray가 New Statesman에서

썼듯이 “상대적으로 부유하고 부유한 사람들의 물질적, 심리적 필요”에 전념하는 시험 합격 계급의 정당이 되었습니다. 2019년에 투표가 졸업생으로 제한되었다면 제레미 코빈은 커먼즈 백벤치에서 고립된 독립 독립이 아니라 다우닝 스트리트에 안전하게 있었을 것입니다.

빨간 벽 좌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존슨 정부는 죽어가는 시대에 백서를 평준화했습니다.

많은 언론인들이 이를 무시했지만, 이 중요한 300페이지 분량의 문서를 실제로 읽은 사람이 얼마나 되는지 궁금합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