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세 소년 집에서 비디오

7세 소년, 집에서 비디오 게임하기 Stray Bullet: Police

7세 소년

토토사이트 현지 경찰에 따르면 토요일 밤 비디오 게임을 하던 A7세 소년이 길 잃은 총알을 맞았습니다.

법 집행 기관에 의해 신원이 확인되지 않은 소년은 오후 9시 41분경 필라델피아 저먼타운 인근에 있는 자신의 집에서 놀고 있었습니다.

총격이 발생했을 때 지역 텔레비전 뉴스 방송국인 WPVI-TV가 보도했습니다. 미국에서 이따금씩 발생하는 총알에 아이가

실수로 맞은 최근 사례입니다.
위의 경찰 테이프는 2월 28일 캘리포니아 새크라멘토에서 볼 수 있습니다. 토요일 밤 필라델피아의 집에서 비디오 게임을 하던 7세

소년이 길 잃은 총알을 맞았다고 경찰이 말했습니다.

7세 소년

집 밖의 어딘가에서 발사된 총알이 집으로 들어와 소년의 다리를 강타했다고 뉴스 스테이션이 보도했다. more news

이후 그는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안정적인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
당시 집 안에 있던 다른 사람은 어머니뿐이었으며 총격으로 다치지 않았다고 WPVI는 전했다.

WPVI에 따르면 집 안에 총 4개의 총알 구멍이 있었다.

경찰은 장전된 총을 들고 신원이 확인되지 않은 17세 소년을 구금했습니다. 그러나 WPVI에 따르면 그들은 그가 총격범이었다고 믿지 않습니다.

용의자에 대한 정보는 대중에게 공개되지 않았으며 경찰은 일요일 아침까지 다른 체포를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지역 뉴스 방송인 KYW-TV에 따르면, 소년은 총격이 발생했을 때 집 2층에 있었고 경찰은 그 또는 그의 어머니가 의도된 표적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의도된 표적이나 동기를 포함한 총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일요일에도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Newsweek는 논평을 위해 필라델피아 경찰국에 연락했습니다.
미국에서 총기 폭력이 많은 미국인이 직면한 주요 문제로 남아 있기 때문에 불행하게도 어린이들이 우연히 길 잃은 총알에 맞아 죽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총격은 때때로 치명적입니다.

지난 2월 휴스턴에서 ATM 강도 사건이 일어났을 때 9세 소녀가 길 잃은 총알을 맞았습니다.

한 남성이 ATM에서 돈을 인출하는 두 번째 남성을 강도질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강도 사건 후 강도를 당한 남성은 강도에게

총을 쏜 것으로 알려졌지만 대신 총알 중 하나가 아이를 명중했고 아이는 위독한 상태로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지난 3월에는 뉴욕주 헴스테드에 있는 할머니 집 밖에서 스쿠터를 타고 놀던 7세 소녀도 길 잃은 총알을 맞아 부상을 입었다.

총격 용의자는 길모퉁이에 서 있는 군중을 향해 총을 쏘았지만, 사고로 소녀를 때린 것으로 추정되며, 이 소녀는 치료를

받고 지역 병원에서 퇴원했습니다.

지난 5월에는 뉴욕 브롱크스 자치구에서 11세 소녀가 엉뚱한 드라이브 바이 총격 과정에서 길 잃은 총알에 맞아 숨졌다.

용의자는 남자를 죽이려고 했으나 길 잃은 총알이 아이의 복부를 명중했습니다.
플로리다 학교의 ‘치명적인 힘’에 대해 경고하는 표지판: ‘교사는 무장하고 있습니다’
틱톡 스타 오필리아 니콜스 아들 살해한 남성 체포
엄마가 침입자를 쏴 죽였다고 주장하며 아이들을 보호하고 있다고 주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