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 결혼, 28번 결혼. 한 여자의 사랑 찾기

11번 결혼, 28번 결혼. 한 여자의 사랑 찾기

11번의 결혼을 통해 모네뜨 디아스의 진정한 사랑에 대한 믿음과 지속적인 관계를 찾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11번 결혼

토토홍보 호주의 결혼율은 감소하고 있지만 소수의 사람들이 다중 결혼을 하고 있습니다. Insight는 누가 “I do”라고 반복해서 말하는지

알아내나요? 9월 6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SBS 또는 여기에서 주문형으로 시청하세요.

53세의 모네트 디아스는 현재의 파트너를 만나기 전에 11번의 결혼과 28번의 약혼을 했습니다.

모네트는 “초등학교”에서 첫 남자 친구를 만났고 그 이후로 평생 지속될 결혼을 추구해 왔습니다. 그녀의 역할 모델은 그녀가 열망하는

관계의 종류를 결정적으로 형성한 사랑의 부모였습니다.

그러나 ‘완벽한 관계’의 그 예는 그녀가 15세가 되기 직전에 아버지가 교통사고로 돌아가셨을 때 “매우 취약한 나이에 [Monette]에게서

찢어진 것”이었습니다.

11번 결혼

그녀는 SBS 인사이트에 “아빠를 잃었고 남편이 생겨 가정을 꾸리면 가족의 느낌을 되찾을 수 있을 것 같았다”고 말했다.

결코 채워지지 않을 그 구멍을 메우려고 노력했다”고 말했다.

호주 대 해외에서의 사랑

멜버른 응용 경제 사회 연구 연구소(Melbourne Institute of Applied Economic and Social Research)의 설문 조사에 따르면 호주 성인

인구 중 두 번 이상 결혼한 사람은 1%에 불과합니다. 이 집단의 절반이 65세 이상입니다.

모네트는 결혼과 이혼에 관한 규정이 호주와 다른 미국 출신입니다. 모네뜨의 결혼 생활은 4주에서 10년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그녀는 11번의 결혼을 하는 동안 2번의 전남편과 재혼했다.More news

가족법의 행동적 측면에 깊은 관심을 갖고 있는 시드니 대학의 경제학자 헤일리 피셔(Hayley Fisher) 박사는 여기에서는 법이 더 엄격하다고 말했습니다.

“호주에서는 대부분의 미국에 비해 결혼과 이혼이 모두 어렵습니다.”

호주에서는 결혼을 하고자 하는 사람이 그 사실을 알려야 하고 한 달을 기다려야 결혼할 수 있습니다. 반면 미국의 대부분의 주에서는 결혼 ​​허가증을 취득하고 바로 결혼할 수 있습니다.

피셔 박사는 “결혼을 원할 때 호주에서보다 미국에서 조금 더 자발적인 것이 확실히 더 가능하다”고 말했다.

그녀는 이혼에 대한 규칙이 비슷하다고 말했다.

“호주에서는 관계가 회복할 수 없을 정도로 깨졌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1년 동안 별거해야 합니다. 미국에서는 일반적으로 그렇지 않습니다. 소요 시간은 6주에서 8주 정도입니다.”

모네트는 그녀가 쉽게 사랑에 빠진다고 말했다.

“저는 진심으로 사람들을 사랑합니다. 나에게 가혹한 사람이라도 나는 그들을 걱정한다”고 말했다.

그것이 여러 번 결혼하는 요인이 되었을지 모르지만 그녀가 이전에 모르몬교에 연결한 것도 한 몫을 했습니다. 그녀의 종교는 그녀가 결혼하기 전에 오랜 기간 동거와 데이트를 하는 것을 막았습니다. 이로 인해 그녀는 때때로 후회하는 결정을 내렸습니다. 그녀가 가장 후회한 결혼은 자녀들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끼친 결혼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