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후 Surfside는 콘도 붕괴로 인한 98명의

1년 후 Surfside는 콘도 붕괴로 인한 98명의 희생자를 기억합니다.

1년 후 Surfside는

파워볼사이트 플로리다주 서프사이드(AP) — 1년 전 한밤중에 플로리다주 서프사이드에 있는 12층짜리 오션프런트 콘도

건물이 우렁찬 소리와 함께 무너져 거대한 잔해 더미를 남기고 98명의 목숨을 앗아갔습니다. 미국 역사상 가장 치명적인 구조가 무너졌습니다.

각 희생자의 이름은 2021년 6월 24일 Champlain Towers South에서 사망한 사람들의 정치인, 최초 대응자 및 가족이

참석한 암울한 기념일을 기념하는 금요일 행사에서 큰 소리로 낭독되었습니다.

이 행사는 주 판사가 희생자 가족과 생존자에 대한 보상금으로 10억 달러 이상인 동종 최대 규모의 집단 소송 합의를 승인한 지 하루 만에 이뤄졌습니다.

1년 후 Surfside는

“정확히 365일 전, 내 집이 무너지고 내 집이 무너지고 모든 것과 나를 제외한 모든 사람들이 함께 무너졌습니다. 나는 살아 있고, 다시 미소를 짓고,

싸우고, 온전한 사람이 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무언가를 재발견할 기회가 있습니다.” 남편과 5세 아들이 방문 중 붕괴 사고로 사망한 Raquel Oliveira가 말했습니다. 그녀의 어머니.

“정의, 사랑, 감사, 용서를 포기하지 맙시다. 삶을 포기하지 맙시다. 우리는 단지 여기까지 오기 위해 여기까지 온 것이 아니다”고 덧붙였다.

플로리다 역사상 가장 큰 비 허리케인 비상 대응인 이 재난은 지역 팀이 희생자를 찾는 것을 돕기 위해 미국 전역과 멀리

이스라엘에서 구조 대원을 끌어들였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힘든 일에 대해 금요일에 영광을 받았습니다.

서프사이드(Surfside) 타운이 주최한 공개 행사에 앞서 1년 전 136가구의 콘도 건물이 무너졌을 당시 오전 1시 25분쯤에 개인 성화 점화가 있었습니다.

영부인 Jill Biden은 Ron DeSantis 주지사도 포함된 공개 행사의 연사 중 하나였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들을 회복하기 위해 몇 주를 보낸 소방관들”을 언급하면서 “우리는

오늘 그리고 항상 당신의 편에 서 있습니다.”라고 말하면서 기립박수로 잠시 중단되었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이 슬픔의 짐을 앞으로 짊어질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강한 것이 있다면, 그 중력을 깨뜨릴 수 있는 것이 있다면 그것은 사랑”이라고 말했다.

공화당원인 DeSantis는 건물이 무너진 날 새벽 3시에 어떻게 잠에서 깨어났는지 회상했고 그가 Surfside로 여행하면서 재난의 엄청난 범위를 점점 더 깨달았습니다.

그는 최초 대응자들에게 감사를 표했고 그가 최근에 서명한 주 예산에는 98명의 희생자를 추모하기 위한 100만 달러가 포함되어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이 지역 사회에 의미한 바를 잊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주지사가 말했습니다.more news

한때 건물이 있던 자리에 많은 희생자와 가족들이 기념비를 설치하려는 노력이 있었지만 이 땅은 두바이

개발자에게 1억 2000만 달러에 매각되고 있으며 인근에 기념비가 세워질 것으로 보인다.

두 명의 십대와 여성만이 붕괴에서 살아남았고 나머지는 처음에 그대로 남아 있던 건물 부분에서 탈출했습니다. 한 생존자의 구조 영상이 널리 퍼

졌고 붕괴 직후 희미한 희망을 얻었지만 가족들이 사랑하는 사람의 유해에 대해 알기만을 기다렸기 때문에 길고 가혹한 수색은 대부분 참담한 결과를 낳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