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모터 참여하게 된 학생회

프로모터

어떻게 프로모터 참여하게 되었나요?
“첫 승진 경험은 Staffordshire University의 학생회에서 일할 때였습니다.
나는 1년차로 ‘험퍼스’ 광고에 답했다. 나는 쇼에 장비를 싣고 나가기 위해 10 quid의 공연을 받았습니다.
나는 쇼에 대한 무료 티켓을 얻었고, 밴드를 만날 수 있었고, 나의 작은 두뇌에 그것이 나를 시원하게 만들었습니다. 하아!

몇 년 후 저는 사회비서관으로 일했고 SU가 회장으로 선출되면서 여름 무도회에도 참여했습니다.
실마리는 없었지만 남의 돈을 쓰고 있었어요.
불행히도 업계가 나머지 국가의 다른 소규모 장소보다 높은 수수료를 기대함으로써 황금알을 낳는 거위를 죽였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노조에 좋은 성과를 거두지 못한 것입니다.
그것은 노동 조합의 라이브 음악을 전반적으로 죽였습니다.
요즘에는 대부분의 SU를 연주하는 아티스트를 보는 것은 주로 큰 비용을 지불하는 공뿐입니다.

재테크사이트 허니빗 3

내가 학생이었을 때 그들은 모두 순회 공연을 했고 우리는 매주 금요일 밤 그 시대의 인디 스타들이 우리 조합에서 연주하게 했습니다.
나중에 인디 DJ가 되어 The Stage in Stoke를 예약하기 시작할 기회를 얻었습니다.
당시 프로모터 T in The Park를 예약하기 위해 스코틀랜드로 떠났을 때였습니다.
그의 이름은 Dave Corbet이었고 그는 제 멘토였으며 그의 초기 지도 없이는 라이브 음악에서 아무 것도 달성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나는 말 그대로 그에게 전화를 걸어 “당신이 떠난 후 누가 이어받을 것입니까?”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말했다: ‘왜 당신은 가보지 않습니까?’

The Stage(The Sugarmill으로 이름이 변경됨)의 프로모터 경력을 쌓은 몇 년 동안

나는 그 장소의 주식을 샀고 6년 동안 소유한 후 2008년에 런던으로 이사를 가자는 내부 부름에 응했고 취직했습니다. 지금 내가 있는 킬리만자로 라이브와 함께.

페스티벌에 대한 제 경험은 펀터(저는 몇 년 동안 Glastonbury에 갔습니다)로 시작했고 그 다음에는 매니저로 일했습니다. 나는 내가 관리하는 활동과 DJ(T에서 10년 동안 메인 무대)로 연주했습니다. 이제 킬리만자로에서 저는 Wakestock, Sonisphere에서 일하고 Rockness 및 Belladrum 축제에 대해서도 컨설팅합니다. 우리는 1년 중 12개월 동안 이러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항상 전체 인재 예산으로 시작한 다음 헤드라이너부터 작업합니다. 헤드 라이너가 있으면 일반적으로 재능에 쓸 돈이 얼마나 남았는지에 따라 청구서가 아래와 같이 형성 될 수 있습니다. 미리 계획하는 측면에서, 음악에 대한 지식이 있고 실제로 음악에 관심이 있어 특정 행위가 언제 새로운 기록을 남길 수 있는지, 어떤 행위가 경력 측면에서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다면 훨씬 앞서 생각할 수 있습니다. 헤드 라이너의 관점에서 12 개월 또는 2 년 앞서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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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실히 Sonisphere의 Rammstein, Metallica 또는 Iron Maiden은 흑백이 아닌 경우 원칙적으로 향후 2~3년을 계획해야 합니다. 새로운 수준에서 우리는 또한 브레이킹 밴드와 계속 연락을 취해야 하며 예를 들어 성공적인 밴드를 페스티벌 헤드라이너로 끌어올리는 것과 같이 큰 성공을 거둘 준비를 해야 합니다. 그 전화는 언제 합니까? 나는 Coldplay가 Glastonbury에서 금요일 밤 헤드라인을 장식하는 것을 처음 본 것을 기억합니다. 그때 저는 그들이 단 한 장의 앨범만 내었기 때문에 그것이 의심스러운 예약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세트가 끝날 무렵 그들은 당시 두 번째 앨범에 수록된 노래로 모두를 완전히 놀라게 했고 예약에 영감을 주었습니다. 그것은 내 생각에 그들은 기회를 얻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