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오픈 탑 시드 Iga Swiatek은

프랑스오픈 코멘트에 실망

프랑스오픈

탑 시드 Iga Swiatek은 프랑스 오픈 토너먼트 디렉터인 Amelie Mauresmo가 여자 경기가 남자 경기만큼 매력적이지 않다는 말을 들은 것은 “실망스럽고 놀라운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전 세계 랭킹 1위였던 마우레스모는 올해 대회에서 10개의 야간 세션 중 단 한 번만 여자 경기였기 때문에 비판에 직면했습니다.

폴란드의 Swiatek(21세)는 낮에 5경기를 모두 치렀습니다.

세계랭킹 1위는 “여자 테니스는 장점이 많다고 생각한다.

Swiatek, Kasatkina와 준결승 준비
‘인생을 즐겨라, 자신을 사랑하라’ – 첫 그랜드슬램 준결승을 앞두고 있는 가우프
여자 경기가 있는 유일한 야간 세션은 지난 목요일 프랑스의 Alize Cornet이 라트비아의 13번 시드인 Jelena Ostapenko를 3세트로 이겼습니다.

클레이 코트 그랜드 슬램 대회에서 토너먼트 디렉터로 취임한 첫 해인 전 Wimbledon 및 호주 오픈 챔피언 Mauresmo는 여자 경기를 늦게 시작하는 것이 “더 어렵다”고 말했습니다.

목요일 준결승전에서 다리아 카사트키나를 만나는 Swiatek은 “그녀가 WTA에도 있었기 때문에 조금 실망스럽고 놀랍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내 관점에서 볼 때, 모든 선수에게 정상적인 시간에 플레이하는 것이 더 편리하지만 확실히 나는 즐겁게 하고 싶고 모든 경기에서 내 최고의 테니스를 보여주고 싶습니다.

프랑스오픈

“그래서 남자 테니스나 여자 테니스를 더 좋아하는지,

아니면 동등하게 좋아하는지 여부는 모든 사람의 개인적인 생각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예측할 수 없고 소녀들이 일관성이 없다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정말 매력적일 수도 있고 실제로 더 많은 사람들을 끌어들일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일부 사람들의 개인적인 견해에 달려 있습니다.”

테니스는 한 명의 상대와 개별적으로(단식) 또는 두 선수로 구성된 두 팀 사이에서(복식) 치를 수 있는 라켓 스포츠입니다. 각 선수는 끈으로 묶인 테니스 라켓을 사용하여 펠트로 덮인 속이 빈 고무 공을 네트 위나 주위에서 상대 코트로 칩니다. 게임의 목적은 상대방이 유효한 리턴을 할 수 없도록 공을 조종하는 것입니다. 볼을 유효하게 반환할 수 없는 플레이어는 점수를 얻지 못하고 상대편 플레이어는 점수를 얻습니다.

테니스는 올림픽 스포츠이며 사회의 모든 수준과 모든 연령대에서 플레이됩니다. 이 스포츠는 휠체어 사용자를
포함하여 라켓을 잡을 수 있는 모든 사람이 할 수 있습니다. 현대 테니스 게임은 19세기 후반 영국 버밍엄에서 론
테니스로 시작되었습니다. 크로켓과 볼과 같은 다양한 필드(잔디) 게임과 오늘날 리얼 테니스라고 불리는 오래된
라켓 스포츠 모두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현대 테니스의 규칙은 1890년대 이후 거의 변하지 않았습니다. 두 가지 예외는 1961년까지 서버가 항상 한 발을 땅에 고정해야 했고 1970년대에 타이브레이크가 채택되었다는 것입니다. 최근 프로 테니스에 추가된 전자 검토 기술과 포인트 챌린지 시스템이 결합되어 플레이어가 포인트의 라인 콜에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Hawk-Eye로 알려진 시스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