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틴, 러시아 정치인 충성도 지킨다

푸틴, 러시아 정치인 충성도 지킨다
러시아 예술가들과 거물급 언론인들은 전쟁에 반대하는 목소리를 냈고 억만장자 과두 정치가들조차 가려진 비판을 해왔다.

그러나 거의 한 달 동안 투쟁한 후에도 푸틴의 내부 서클이나 국내 정치 거물들 사이에서 명백한 반대 의견이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R.Politik의 정치 분석 회사 설립자인 Tatiana Stanovaya는 “분할의 조짐은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전술에 대한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완전한 합의가 있다”고 덧붙였다.

푸틴,

코인파워볼 그녀는 침략에 대해 유보하는 것과 행동할 준비가 된 것 사이에는 구별이 있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사람들은 충격을 받았고 많은 사람들이 이것이 실수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아무도 행동할 수 없습니다. 모두가 자신의 생존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코인볼 서방 외교 소식통은 러시아 경제에 대한 제재의 엄청난 영향에도 불구하고 이것이 정치적 변화로 이어질 조짐은 아직 없다고 말합니다.

스타노바야에 따르면 침략에 대한 국내 주요 비판은 그것이 충분히 공격적으로 진행되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급진적 우익의 “주변” 세력에서 비롯된다.

  • ‘시스템 배양’ –
    러시아 국영 텔레비전은 서방의 침략에 맞서는 영웅적인 임무로서 크렘린이 우크라이나에서 “특별 군사 작전”이라고 부르는 것을 보여주며 이야기를 지배합니다.

자유주의 야당은 사라졌고, 의회에 대표되는 정당들은 거의 항상 모든 문제에 대해 크렘린의 입장을 고수하고 있으며

푸틴의 가장 강력한 적인 알렉세이 나발니는 감옥에 있습니다. more news

유니버시티 칼리지 런던(University College London)의 러시아 정치 부교수이자 최근 저서 ‘Navalny: Putin’s Nemesis, Russia’s Future’의

공동 저자인 벤 노블(Ben Noble)은 “지배 엘리트 내에서 극적이고 공개적인 분열을 아직 보지 못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

그는 “블라디미르 푸틴은 러시아를 파괴하기 위해 서방세계에 대한 자신의 세계관을 공유하는 초충성주의자나 너무 두려워 반대를

표명하는 사람들에 둘러싸여 있는 체제를 구축했다”고 말했다.

푸틴,

침공을 시작하기 3일 전인 2월 21일 푸틴은 우크라이나에서 친모스크바 분리 지역을 독립으로 승인하는 문제를 논의하기 위해

안보리를 소집하기 위해 정치 지도부를 크렘린으로 소집했다.

도네츠크와 루간스크 지역을 독립으로 인정하는 움직임을 지지하기 위해 12명의 남자와 1명의 여자가 하나의 극장 쇼에서

하나씩 줄을 섰습니다. 이 움직임은 이제 전쟁을 예고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 ‘다섯 번째 열’ –
    회의에 참석한 사람들은 서방 안보 소식통이 푸틴의 가장 긴밀한 내부 서클을 구성한다고 믿는 세 사람, 즉 세르게이 쇼이구
  • 국방장관, 니콜라이 파트루쇼프 국가안보회의 사무총장, 알렉산드르 보트니코프 연방안보국(FSB) 국장을 포함했습니다.

참석한 사람들이나 더 낮은 지위의 관리들로부터 조금도 반대하는 소리가 들리지 않았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3월 16일 서방이 러시아를 약화시키기 위해 “국가에 대한 반역자들에게 다섯 번째 기둥”에 베팅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크렘린의 노선을 거스르는 것에 대해 소름 끼치는 경고를 발표했습니다.

사실상 순위를 깬 유일한 현재 또는 전 내부자는 전 크렘린 보좌관이자 전 부총리이자 세계 주요 체스 기구의 수장인 Arkady Dvorkovich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