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평양에서 시작되는 심해 채굴

태평양에서 시작되는 심해 채굴 ‘어떤 수준에서도 지속 가능하지 않음’
논란의 여지가 있는 움직임으로 심해 채굴이 태평양 바닥에서 시도되도록 승인되었습니다.

심해 채광 회사인 Metals Company는 이제 1970년대 이후 처음으로

국제해저청(International Seabed Authority)에 의해 태평양에서 광산 기계를 테스트할 수 있도록 허용되었습니다. 그러나 일부 태평양 섬 국가들은 이러한 움직임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태평양에서 시작되는

심해 채굴은 육지의 지하가 아닌 650피트 이하의 심해 해저에서 광물을 채취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태평양에서 시작되는

해저에서 가장 많이 찾는 광물은 다금속 결절, 다금속 황화물 및 코발트가 풍부한 철망간 껍질을 포함하며,

이들 모두는 충전식 배터리 및 스마트폰 제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금, 니켈, 희토류 원소도 해저에서 채취할 수 있습니다.

시험 채굴 기계에는 해저를 따라 기어가는 거대한 차량이 포함되며, 암석과 침전물을 수집한 다음 라이저라는 장치를 통해 수면으로 빨아들입니다.

RMIT(Royal Melbourne Institute of Technology) 대학의 환경 공학 부교수인

Gavin Mudd는 “간단히 말해서 [심해 채굴에 대한 우려는] 독특한 생물다양성과 멸종 가능성,

그리고 일반적으로 큰 영향에 관한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뉴스위크에 말했다.

“이러한 영향의 원인은 서식지(즉, 결절 자체)의 직접적인 채광에서부터 플룸을 생성하는 채광 과정으로 인한 넓은 지역의 퇴적물 퇴적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토토사이트 심해 또는 육상 채굴로 인해 더 큰 피해가 있는지 여부는 매우 논쟁의 여지가 있습니다.”

IUCN(International Union for Conservation of Nature)에 따르면, 과학자들이 심해 채굴에 대해

갖는 주요 관심사는 굴착 및 측정 기계로 인한 해저의 막대한 교란으로 인해 종의 손실, 파편화 또는 손실이 포함됩니다. 생태계 구조의. more news

이 기계는 또한 퇴적물 기둥을 생성하여 산호와 해면의 모공을 재정의하고 차단할 뿐만 아니라

잠재적으로 화학 오염 물질을 물에 누출시켜 먹이 사슬의 모든 수준에서 동물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지속 가능한 사용을 위해서는 환경에 영구적이고 돌이킬 수 없는 영향이 있어서는 안 됩니다.”라고 글래스고 대학의 해양 생태 전문가인 David Bailey가 Newsweek에 말했습니다.

“현재의 필요가 미래 세대를 희생시켜서는 안 됩니다.

지금까지의 증거는 해저 공동체가 채광에서 회복되지 않거나 회복하는 데 엄청난 시간이 걸린다는 것입니다.

이를 바탕으로 심해 채굴은 어떤 수준에서도 지속 가능한 것으로 간주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또 다른 주요 효과는 소음 공해일 수 있으며, Science 저널에 발표된 논문에 따르면 단일 광산 부지에서 수백 마일에 이를 수 있습니다.

해양 정책(Marine Policy) 2022년 3월호에 발표된 논문에 따르면 심해의 많은 부분이 연구되지

않은 채 남아 있으며 심해 생물에 대한 우리의 과학적 지식에는 광범위한 격차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