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욕 비난해야 하는가?

탐욕

시장과 탐욕
탐욕 비난하는 사람들은 “비경제적 가치”를 신봉할지 모릅니다.
그러나 “비경제적 가치”에 대한 거창한 이야기는 너무 자주 자신의 가치를 다른 사람의 지원을 받으려는
매우 이기적인 시도에 해당하며, 분명히 다른 사람들의 가치를 희생시킵니다.

이에 대한 전형적인 예는 신문 무역 잡지 Editor & Publisher에 보낸 편지에서 나타났습니다.
이 편지는 “내가 앉은 자리에서 신문 저널리즘의 변덕에 둔감해 보이는
얼굴 없는 월스트리트 재무 분석가의 요구” 때문에 “신문이 직면한 연간 수익 요건”을 비판한 신문 칼럼니스트가 썼다.

강남 가라오케 61

거래의 일부 당사자를 인간의 용어로 설명하지 않는 수사적 장치에도 불구하고(“얼굴 없는 월스트리트 재무 분석가”),
그들은 모두 사람이고 모두 자신의 이익을 가지고 있습니다.
신문이 운영될 수 있도록 자금을 공급하는 사람들은 계속 그렇게 할 용의가 있어야 합니다.

월스트리트에서 일하는 사람들은 각각 수백만 달러를 통제할 수 있지만,
이것이 결코 모두 자신의 개인 돈은 아닙니다.
그 대부분은 저축이나 연금 기금에 지불한 돈에서 비롯되며, 그 중 많은 사람들이 매우 적은 수입을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저널리즘에서 해석한 탐욕

“신문 저널리즘의 변덕”(정의와 상관없이)이 경제의 다른 곳에서 얻을 수 있는 것만큼 신문이나 신문 체인에 대한 투자에 대한 높은 수익을 올리는 것을 어렵게 만든다면, 연금 기금이 필요한 근로자는 왜 노년층은 그러한 기업에 투자한 더 낮은 수익률을 수용함으로써 신문 체인에 보조금을 지급합니까?

많은 편집자와 칼럼니스트가 연금 기금으로 신문에 운영 자금을 제공하는 많은 사람들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벌기 때문에, 저소득층이 교사와 기계공, 교사, 기계공 등 고소득층에게 보조금을 지급할 것이라고 기대하는 것은 특히 이상하게 보일 것입니다. 예를 들어 편집자와 기자에게 보조금을 지급합니다.

수많은 사람들의 연기금 및 기타 투자를 취급하는 중개자로서 재무 분석가가 경제의 다른 부문에서 얻을 수 있는 것보다 신문에서 얻는 수익을 적게 받아 저축을 맡긴 사람들을 배신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증권가보기

아무리 좋은 저널리즘이 정의되더라도 신문 체인에 투자한 돈에 대한 수익률이 낮아진다면 신문 발행의 특별 비용이 무엇이든 신문의 혜택을 받는 많은 사람들이 부담할 수 있습니다. 독자는 논문에 더 높은 가격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칼럼니스트, 편집자 및 기자는 더 낮은 급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는 광고주는 예를 들어 더 높은 요금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왜 개인 저축과 연기금으로 신문 체인이 회사 주식과 채권을 팔아서 얻은 돈을 제공하는 전국의 정비사, 간호사, 교사 등에게 희생을 강요해야합니까? 왜 이러한 기금의 사용에 대해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할 의사가 있는 경제의 다른 부문이 특정 부문을 위해 그러한 자원을 박탈당해야 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