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아담스는 지난 2시즌 동안 25골을 기록

체아담스는 새로운 기록을 세우다

체아담스는

42명의 요원, 60명의 스카우트 및 늦은 Redknapp
Adams의 경우는 드물지만 독특한 것은 아니며 동료 Premier League 스트라이커 Jamie Vardy도 비슷한 경로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레스터 포워드의 이름은 윌슨이 2011년 플리트우드 타운으로 이적하기 전에 핼리팩스 타운에서 잉글랜드 국가대표의 주가가 오르면서 에이전트와 스카우트로부터 끊임없이 듣게 될 이름이었습니다.

그러나 이제 Ilkeston의 신동이 상당한 파문을 일으키고 있었고 클럽은 다음 비리그 보석을 놓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우리는 42명의 요원과 60명의 스카우트가 월요일 밤에 Che를 지켜보고 있었습니다.”라고 Wilson은 말합니다. “Huddersfield와 Peterborough는 우리와 함께 앉았고 둘 다 정말 관심이 많았습니다.

“그러나 체가 수요일 오후에 셰필드 유나이티드에서 나이젤 클러프와 이야기를 나눈 후 그는 목요일에 사인을 하러 거기에 있었습니다. 그 이후로 모든 것이 제자리를 찾았습니다.”

예의주시하는 사람들 중에는 당시 Queens Park Rangers의 매니저였던 Harry Redknapp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가 움직일 준비가 되었을 때 Adams의 서명에 있는 잉크는 이미 Bramall Lane에서 마르고 있었습니다.

두 달 후, Redknapp은 이전 팀인 Tottenham이 2015년 League Cup 준결승전 2차전에서 Blades로부터 겁을 받는 것을 보았을 때 자신이 놓쳤던 것을 깨달았습니다.

체아담스는

Adams는 합계 3-2로 앞서 있는 Mauricio

Pochettino의 부하들을 상대로 놀라운 15분 카메오로 벤치에서 2루타를 터뜨리며 요크셔 클럽의 첫 골을 넣었습니다.

Redknapp은 BBC Scotland와의 인터뷰에서 “나는 항상 Che를 선수로 좋아했습니다. “그 준결승에서 그를 지켜본
기억이 있는데 그는 토트넘의 수비를 엉망으로 만들었습니다.”

‘체이가 없으면 우리는 무너졌다’
Bramall Lane에서 2년을 보낸 후 Adams는 2016년 여름에 200만 파운드를 버밍엄 시티로 이적했으며, 그곳에서
Redknapp은 그의 첫 시즌이 끝날 때 포워드와 함께 일할 기회를 얻었습니다.

팀이 강등권과 싸우면서 Redknapp은 챔피언십 생존을 확보하기 위해 드래프트되었으며 버밍엄의 마지막 3경기에서 2승을
거둔 후에 그렇게 했습니다.

Redknapp은 “Che는 Huddersfield와의 두 번째 경기에서 퇴장을 당했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2-0으로 이겼고 항소
끝에 그의 레드 카드를 뒤집었습니다.

“그는 브리스톨 시티와의 마지막 경기를 위해 돌아왔고 우리를 지탱한 승자를 득점했습니다. 그 골이 없으면 우리는 무너졌습니다. 그는 훌륭한 만능 선수였으나 경기장 밖에서도 훌륭한 아이였습니다.”

Redknapp의 체류 기간은 단 5개월에 불과했지만, 이사회의 혼란과 경기장에서의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Adams는 번창했습니다.

다음 두 시즌 동안 31골은 프리미어 리그로 가는 관문을 제공하기 위해 £15m 제안으로 보고된 사우샘프턴의 최고 클럽들과 급습한 사우샘프턴에 있었습니다.

“그는 아직 어린 선수였습니다.” 전 버밍엄과 레인저스의 포워드 그렉 스튜어트가 BBC 스코틀랜드에 말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그가 항상 많은 돈을 위해 프리미어 리그에 갈 것이라는 그의 속성을 볼 수 있습니다.”

봉쇄 혜택과 월드컵 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