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캄보디아, 동반자 관계 더욱 강화하고

중국-캄보디아, 동반자 관계 더욱 강화하고 미얀마에 대한 회담 개최
중국과 캄보디아는 전면적인 전략적 협력 동반자 관계를 더욱 발전시키고 공동의 미래를 가진 중국-캄보디아 공동체를 공동으로 건설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중국-캄보디아

쁘락 소콘 캄보디아 부총리 겸 외교부장은 수요일 왕이 중국 국무위원 겸 외교부장과 회담을 갖고 미국이 최근 중국의 주권을 침해했다고 말했다.

자신의 약속을 어기고 대만해협을 가로질러 긴장을 고조시켰고, 이는 미국이 말과 행동을 일치시키지 않고 패권적 성격을 드러냈다.

그는 대만은 중국 영토에서 양도할 수 없는 부분이라고 말했다.

캄보디아는 하나의 중국 정책을 확고히 고수하고 대만, 신장, 티베트를 포함한 내정에서 중국의 정당한 입장을 지지합니다.

소콘은 캄보디아는 중국이 합법적인 권리와 이익을 수호하고 미국의 도발 행위에 단호하게 대응하는 것을 지지한다고 말했다.

그는 캄보디아와 중국 지도자들이 긴밀한 소통을 유지해 양국 관계에 큰 활력을 불어넣었다고 말했다.

Sokhonn은 캄보디아가 자국의 상황에 맞는 개발 경로를 추구하고 경제 건설을 촉진하고 인민 생활을 개선하는 데 오랫동안 확고한 지원을 해준 중국에 감사를 표했습니다.

그는 캄보디아는 중국과의 “철철같은” 우의를 공고히 하고 포괄적인 전략적 협력 파트너십을 통해 더 많은 성과를 추진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덧붙였다.

중국-캄보디아

왕은 자신의 입장에서 캄보디아가 정의를 수호하는 것을 높이 평가하면서 대만 해협을 가로지르는 현재의 치열한

상황에 대한 옳고 그름은 중국의 주권과 영토 보전을 침해한 쪽이 미국

측이라는 것이 명백하며, 또한 중국의 권리라고 강조했습니다.

대만해협의 안정을 방해한 미국측.

후방주의 안전사이트 왕은 많은 국가들이 하나의 중국 원칙을 고수하고 중국의 정당한 입장을 지지한다는 점을 분명히 했다고 말했다.

핵심 이익을 수호하기 위해 서로를 지원하는 것은 중국-ASEAN 전면적인 전략적 동반자 관계의 본질적인 요구 사항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중국은 국제 관계의 가장 기본적인 규범인 주권 국가의 내정 불간섭을 수호하고 국제 공정성과 정의를

수호하고 어렵게 얻은 것을 보호하기 위해 ASEAN(동남아 국가 연합) 국가들과 협력할 용의가 있습니다. more news

그는 지역의 평화, 안정, 발전을 강조했다.

격동의 국제 정세에 직면하여 중국과 캄보디아가 연대와 협력을 강화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고 왕은 말했습니다.

대외 환경이 복잡해질수록 양국은 각자의 사업을 잘하고 중-캄보디아 우호를 발전시키기 위해 더욱 단호해져야 한다고 지적했다.

그는 중국이 캄보디아의 주권적 독립과 국가 존엄을 수호하는 것을 지지하며, 내년에 수교 65주년을

맞는 중국-캄보디아 공동체 건설을 위한 새로운 행동 계획을 기회로 삼을 용의가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