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여행 중 Akutagawa의 100년 된 메모를

중국 여행 중 Akutagawa의 100년 된 메모를 복원한 학생
가나가와현 후지사와–저명한 작가인 아쿠타가와 류노스케(Akutagawa Ryunosuke, 1892-1927)가 보관하고 있던 공책을 대학원생이 공들여 복원하여 일본이 현대 중국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작가의 관점을 예리하게 보여줍니다.

중국 여행

먹튀검증커뮤니티 이 수첩은 여기 후지사와시 기록 보관소에 보관되어 있던 상태로 훼손이 진행된 상태였습니다. 이 문서의 책 형식 복제물은 후지사와시 정부에 기증되었습니다.more news

Akutagawa는 약 100년 전 일본의 Taisho 시대(1912-1926)에 신문 특파원으로 중국으로 조사 여행을 떠날 때 노트북을 가지고 갔습니다.

복원 과정에서 중국 정치가이자 심리학자인 지그문트 프로이트(1856-1939)의 이름을 포함하여 노트북에서 지금까지 알려지지 않은 항목이 발견되었습니다.

복원된 문서는 7월 20일부터 시 기록 보관소에 공개 전시되었습니다.

Fujisawa City Archives의 큐레이터인 Osamu Nakamura는 “노트북은 일본이 현대 중국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작가의 관점을 제공하는 일류 자료라고 항상 믿어 왔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문서에 대해 더 많은 세부 사항이 밝혀진 것은 획기적인 발전입니다.”

내용은 이바라키현 쓰쿠바대학에서 일본 근대문학과 대학원생인 장웨이(32)가 복원했다. 중국 항저우 출신인 Zhang은 이시카와현의 수도인 가나자와에 살고 있습니다.

친필 문서로 알려진 “6번 수첩”은 1921년 봄부터 오사카 마이니치 신문의 특파원으로 시작한 아쿠타가와가 중국을 방문할 때 사용했던 것입니다.

신문사 직원이 사용하도록 지정된 이 공책은 가로 14cm, 세로 13cm로 원래 226페이지였을 가능성이 큽니다. 아쿠타가와가 수첩에 적은 내용은 여행기 “시나유키”(중국 여행)를 비롯한 후기 작품의 자료를 제공했습니다.

중국 여행

아쿠타가와의 조카이자 문학평론가인 쿠즈마키 요시토시(1909-1985)가 보관하던 노트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부분적으로 화재로 인해 악화되었습니다.

Kuzumaki의 가족은 1996년에 후지사와 시 정부에 노트북을 기증했으며, 공무원은 문서를 마이크로필름화하여 보관했습니다.

Zhang은 이미지 편집 소프트웨어 및 기타 도구를 사용하여 마이크로필름 이미지를 복구하고 원래 상태로 복원하는 데 1년을 보냈습니다.

그녀는 또한 자료의 일부가 시 정부에 의해 보관될 때 잘못 분류되었다는 것을 알아차렸습니다. Zhang은 5월에 주제에 대한 토론과 함께 연구 결과를 기사 형식으로 발표했습니다.

저자가 사망한 직후 인쇄된 Akutagawa의 작품 전체 컬렉션에는 이미 작가 Tatsuo Hori(1904-1953)가 필사한 노트북 내용의 일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Zhang은 그녀의 복원 작업에서 검은 잉크로 쓰여진 Li Renjie와 Freud의 이름을 포함하여 Hori가 생략한 항목을 발견했다고 말했습니다. 리한쥔(Li Hanjun)이라고도 불리는 이런지에(Li Renjie, 1890-1927)는 중국 공산당 창당에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Zhang은 “내가 알아낸 것은 Akutagawa가 나중에 Freud의 영향을 받았다고 믿어지기 때문에 매우 흥미롭습니다”라고 Zhang은 말했습니다. “앞으로 몇 년 동안 주제를 더 연구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