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경제 성장 목표를 놓칠 수 있다는

중국 경제 성장 목표를 놓칠 수 있다는 신호

중국은 코로나19 규제가 세계 2위 경제에 부담을 주고 있어 연간 경제 성장률 목표를 달성하지 못할 수 있다는 신호를 보냈다.

목요일에 집권 공산당의 최고 정책 결정 기구인 정치국은 성장을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유지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말했습니다.

앞서 설정한 공식 성장률 목표치인 5.5%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

중국은 주요 도시를 완전히 또는 부분적으로 폐쇄하는 제로 코로나 정책을 계속 추구하고 있습니다.

시진핑(習近平) 국가주석이 의장을 맡고 있는 25명의 정치국은 분기별 경제 회의 후 성명에서 지도자들이 “가능한 최상의 결과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중국 경제

먹튀검증사이트 그러나 경제학자들은 앞서 중국이 5.5% 목표를 달성하는 것이 어려울 것이라고 예측했지만 분석가들은 GDP에 대한 언급이 없는 것이 주목할 만하다고 말했습니다.

ING 은행의 아이리스 팡 수석 이코노미스트는 월스트리트저널과의 인터뷰에서 “5.5% 성장 목표는 더 이상 중국의 필수가 아니다”라고 말했다.

그들은 또한 중국이 봉쇄의 영향을 더 많이 받는 지역을 보충하기 위해 더 큰 지역을 촉구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Nomura 분석가 Ting Lu, Jing Wang 및 Harrington Zhang은 메모에서 “베이징은 상대적으로 유리한 위치에 있는 지방이 올해 경제 및 사회적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 요청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베이징이 환경이 좋지 않은 지역, 특히 오미크론 변종 및 폐쇄로 큰 타격을 입은 지역에 대한 GDP 성장 목표가 더 유연할 수 있다고 제안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중국 경제

이달 초 중국은 올해 2분기 경제가 급격히 위축됐다고 발표했다.

상하이의 주요 금융 및 제조 허브를 포함한 중국 대도시는 이 기간 동안 전체 또는 부분적으로 폐쇄되었습니다.

한때 호황을 누렸던 중국의 부동산 시장도 깊은 침체에 빠졌고 주택 판매는 11개월 연속 하락했다.

몇몇 중국 개발자들은 현금 흐름에 대한 우려 때문에 이미 판매된 주택 건설을 중단했습니다.

최근 몇 주 동안 일부 주택 구매자는 작업이 재개될 때까지 모기지 상환을 중단하겠다고 위협했습니다.More News

2020년에 중국은 전염병에 비추어 GDP 목표를 철회하기로 드문 결정을 내렸습니다.

GDP는 경제 규모를 측정합니다. 확장 또는 축소를 측정하는 것은 경제가 얼마나 좋은 성과를 내고 있는지를 측정하는 가장 중요한 방법 중 하나이며 경제학자와 중앙 은행이 면밀히 관찰합니다.

또한 기업이 더 많은 직원을 확장 및 채용하거나 투자를 줄이고 인력을 감축해야 하는 시기를 판단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코로나19가 처음으로 기록된 중국의 중심 도시인 우한 교외에서 거의 100만 명이 봉쇄령에 들어갔다.

장샤(江西)구 주민들은 무증상 코로나바이러스 4건이 발견된 후 3일 동안 집이나 아파트에 머물라는 명령을 받았다.

중국은 대규모 테스트, 엄격한 격리 규칙 및 지역 폐쇄를 포함한 “제로 코비드” 전략을 따릅니다.

그 결과 다른 많은 국가에 비해 사망자가 훨씬 적었습니다.

그러나 이 전략은 사람들과 기업이 계속해서 제한에 직면함에 따라 증가하는 반대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인구 1,200만 도시인 우한에서는 이틀 전 정기 검사에서 2건의 무증상 감염 사례가 발견됐다.

접촉자 추적을 통해 격리 명령이 내려진 직후 2명의 추가 사례가 발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