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사슬 이론

정보 사슬 이론 협력이 부를 생산한다는 일반적인 명제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협력의 규모가 클수록 더 많은 부를 생산합니다.

그러나 협력의 규모가 커짐에 따라 메시지가 다양한 전문 직업을 포함하는 더 긴 정보 사슬을 통해 사람 간 거리를 전달해야 하므로 의사 소통이 더 어려워집니다.

협력의 규모가 커짐에 따라 두 가지 문제가 증가합니다.
1) 메시지는 엔트로피, 오해, 부패, 무질서함을 겪는다.
2) 정보의 양이 축적되어 너무 많은 정보로 사람들에게 과부하를 줄 수 있습니다.

정보 사슬 이론 협력의 규모를 확대하려면 메시지 엔트로피와 볼륨을 모두 줄여야 합니다.

정보 사슬 이론

전문화와 상호성의 장점은 협력의 규모, 즉 정보 사슬의 길이가 증가함에 따라 의사 소통 문제를 복잡하게 만듭니다.
물물교환, 사회주의, 자본주의, 자율성은 메시지 엔트로피를 얼마나 효과적으로 줄이는지와
메시지 양을 얼마나 효율적으로 줄이는지에 따라 다릅니다.

코인사다리

음성 메시지는 사람과 사람 간의 거리가 짧은 많은 양의 정보를 전달합니다(그림 3.2).

서면 메시지는 더 적은 양의 정보를 더 멀리 사람과 사람 사이에 전달합니다.
서면 메시지에는 의미를 풍부하게 하는 몸짓과 다양한 말투가 없습니다.

숫자는 여전히 적은 정보를 전달하지만 단어 문법보다 구조가 간단하기 때문에 사람 사이의 거리가 더 깁니다.
돈은 가장 적지만 필수적인 정보를 가장 긴 정보 사슬 거리, 실제로 전 세계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쓰여진 숫자를 전문적으로 사용합니다.

이론

오늘날의 화폐는 자본주의의 규칙에 따라 작동합니다. 보드 게임인 모노폴리는 자본주의의 시뮬레이션입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다른 어떤 보드 게임보다 모노폴리를 플레이했습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들이 자본주의의 자기 파괴성을 모방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고 있습니까?

경제증권뉴스

Monopoly는 1904년에 특허를 출원한 Lizzie J. Magie가 발명한 Landlord’s Game을 기반으로 합니다. Lizzie는 Henry George가 1879년 저서인 Progress and Poverty에서 설명한 내용을 사람들이 이해할 수 있는 방법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약 500페이지의 아름다운 글입니다. Lizzie는 게임을 통해 Henry George의 주장을 이해하고 싶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