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정대 Ford F-150 잃은 후 얼음 위에서 밤을 보냈다.

원정대 Ford 팀 구성원은 며칠 전의 얼음 두께 데이터에 의존하는 ‘실수’라고 말합니다.

Torfi Johansson이 개조된 Ford F-150 트럭을 타고 누나부트주 Taloyoak 북서쪽의 얼음을 처음 지나갔을 때 얼음 두께는 50센티미터였습니다.

그래서 그에게도 충격으로 다가왔고, 나머지 Transglobal Car Expedition은 며칠 후 Resolute Bay에서 Cambridge Bay로 돌아오는 길에 그가 몰던 차량이 그 지역에 멈춰서 가라앉기 시작했습니다.

Johansson은 “많은 소음이 발생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바로 알았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아이슬란드 사람은 무전기를 들고 앞에 있는 차량에게 자신과 동승자가 서둘러 조수석 문을 나서기 전에 자신의 트럭이
“내려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차량이 가라앉으면서 자신을 향해 기울어지기 때문에 자신의 문을 열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탐험대는 이번 여행이 북미 대륙붕에서 북극 고지까지 육로를 이용한 최초의 여행이라고 주장합니다.

캐나다 탐험대원인 Andrew Comrie-Picard는 이전에 CBC News와의 인터뷰에서 Resolute로의 여행이 내년에 있을 전체 탐험을 위한 한 달간의 사전 준비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여행이 시작되면 팀은 남아메리카 남단에서 북극으로 이동한 다음 그린란드, 유럽, 아시아 및 아프리카를 거쳐 아래로 이동합니다.
그런 다음 남극 대륙을 건너 남미에서 출발점으로 돌아갑니다. 1년 반이 걸릴 것입니다.

원정대 Ford F-150

이 사건은 지난 수요일 밤 늦게 발생한 육로 원정대의 절반이 개조된 F-150을 옐로나이프로 반환하는 것을 목표로 테스트 실행을 마치고 남쪽으로 향하던 중 발생했습니다.

나머지 팀이 운전하는 4대의 수륙 양용 차량은 Resolute에 남아 있었습니다.

Arctic Trucks International의 설립자인 Emil Grimsson은 남쪽으로 향하는 파티가 며칠 전에 수집된 얼음 두께 데이터에 의존할 수
있다고 생각한 것은 “실수”라고 말했습니다. 사건 이후 현장에서 측정한 결과 두께가 15센티미터에 불과했다고 그는 말했다.

그리고 유일한 얼음 두께 스캐너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원정대 Ford

Johansson은 믿을 수 없다는 표정으로 “우리는 5일 전에 그곳에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 시간에 그렇게 많이 변할 것이라고 기대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양말을 신고 그곳에 서서 차량이 천천히 가라앉는 것을 지켜보면서 요한슨은 옷과 피난처를 실을 수 있는 가방을 꺼내기 위해 트럭의 뒤쪽 선반 위로 뛰어오르기로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와 그의 승객 – 북극곰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캠브리지 만에서 고용된 사냥꾼 – 함께 여행했던 다른 F-150으로 걸어갔습니다. 그들은 모든 무기를 포함하여 많은 소지품을 잃어버렸습니다.

국내 기사 보기

두려운 밤이었다. 두 번째 차량도 침몰할 것을 우려한 Johansson은 상황을 재평가하기 위해 날이 밝을 때까지 팀이 그대로 있기로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대부분의 장비를 차 밖에 놓고 차 안에 앉았습니다. 네 명은 즉시 뛰어내릴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Transglobal Car Expedition은 처음에 지난 주 이 사고로 다친 사람은 없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