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한: 바이러스가 시작된 런던 크기의 도시

우한: 바이러스가 시작된 런던 크기의 도시
우한은 베이징이나 상하이처럼 잘 알려진 중국 거대 도시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우한

토토 구인 그러나 코로나바이러스 발병이 발생한 곳은 사실 전 세계 모든 지역과 연결되어 있는 혼잡한 대도시입니다.
추정치는 정확한 인구 규모에 따라 다르며, 지방 정부 관리는 그 수치를 1,100만으로 추정하지만

2018년 UN 데이터에 따르면 중국 중부 도시에는 890만 명이 살고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도시는 런던과 거의 같은 크기이지만 워싱턴 DC보다 훨씬 큽니다.
한 추정에 따르면 이 도시는 세계에서 42번째로 큰 도시이고 중국에서는 7번째로 큰 도시입니다.More News

그리고 바이러스가 아시아 전역, 심지어 미국까지 빠르게 퍼진 이유는 우한의 규모와 경제적 영향력 때문입니다.

요컨대, 많은 사람들이 우한을 방문하여 바이러스를 집으로 가져가기 때문에 바이러스가 널리 퍼졌습니다.

우한 국제 공항은 2016년에 2천만 명의 승객을 처리했으며 런던, 파리, 두바이 및 기타 도시로의 직항편을 제공합니다. .

이 도시는 양쯔강을 따라 건설되었으며 웹 사이트에 따르면 “첨단 기술 제조와 전통 제조의 기초”입니다.

일련의 산업 구역, 52개의 “고등 교육 기관”이 있으며, 보고에 따르면 미국에서 가장 많은 수의

학부생을 포함하여 700,000명 이상의 학생이 재학 중입니다. Global list)가 거기에 투자했습니다.

우한

1886년에서 1943년 사이에 오늘날의 우한에 있는 Hankou에 외국 조계지를 가졌던 프랑스로부터 주목할 만한 투자가 있습니다. 100개 이상의 프랑스 기업이 이 도시에 투자했으며 푸조-시트로엥에는 중국 합작 공장이 있습니다.

우한은 또한 관광 지역이자 거대한 수력 발전 댐이 있는 삼협으로 가는 관문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로나바이러스는 현지 해산물 시장에서 시작되었지만 우한을 드나드는 사람들의 흐름은 확산을 보장했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 환자는 두 일본 환자와 마찬가지로 최근에 우한을 방문한 적이 있습니다. 그곳에는 한국인 환자가 살고 있었다. 태국의 사례는 우한에서 온 중국인 관광객이다.

우한을 드나드는 엄청난 인파는 구정이 다가옴에 따라 증가할 것이며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축하하기 위해 집으로 돌아갈 것입니다.

중국 국가위생건강위원회는 여행자들은 우한을 피해야 하며 우한 주민들은 도시를 떠나지 말아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세계에서 가장 크고 가장 연결된 장소 중 하나인 우한의 위상은 국제 사례가 거의 확실히 계속 나타날 것임을 의미합니다. 인구 890만 도시에 사는 사람들은 군중을 피하고 공개 모임을 최소화하라는 지시를 받았습니다.

새로운 바이러스는 우한에서 미국, 태국, 한국뿐만 아니라 중국의 여러 지역으로 퍼졌습니다.
확인된 사례는 440건으로, 원산지는 ‘야생동물 불법거래’를 한 수산시장이다.

수요일 늦게 중국 당국은 사망자 수가 하루 사이에 9명에서 거의 2배가 되었다고 확인했습니다. 지금까지 사망자는 모두 우한 인근 후베이성에서 나왔다.

홍콩의 관리들도 이 지역에서 처음 두 건의 사례를 보고했습니다.
한편 제네바에서는 세계보건기구(WHO) 비상위원회가 회의를 열어 바이러스로 인한 전 세계적인 위험을 평가하고 돼지독감 및 에볼라와 같은 국제 공중보건 비상사태를 선포해야 하는지 여부를 결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