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미크론 증상: 새로운

오미크론 증상: 새로운 하위 변이로 인한 질병에 대해 우리가 알고 있는 것

코로나 바이러스의 오미크론 변이의 현재 물결이 진행 중입니다.

하위 변종 BA.4 및 BA.5가 지배하는 미국 전역에서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의 끝없는 순환에 대한 새로운 우려가 촉발되고 있습니다.

오미크론 변종의 다양한 버전에 대한 불확실성이 여전히 존재하지만,

먹튀검증사이트 전문가들은 이에 대해 더 명확하게 이해하고 있으며 예방 접종 또는 예방 접종을 받지 않은 사람 또는 이전에 Covid 사례가 있었던 사람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해 더 명확하게 이해하고 있습니다.

오미크론 증상

대부분의 사람들은 적어도 최신 코로나 예방 접종을 받은 사람들은

오미크론 변이의 원래 유형은 코로나바이러스의 또 다른 형태인 감기와 유사한 가벼운 질병을 일으켰습니다.

일화적으로 의사들은 BA.4 및 BA.5 하위 변종의 증상이 초기 버전의 변종과 대부분 유사하다고 말합니다.

오미크론 증상

“우리가 말할 수 있는 한, BA.5는 이전의 오미크론 파장과 크게 다르지 않다는 것이 실제로 입증되지 않았습니다.”라고 Dr.

뉴욕 마운트 시나이 보건 시스템(Mount Sinai Health System)의 감염 예방 의료 책임자인 버나드 캐민스(Bernard Camins).

“우리는 그것이 더 전염성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Weill Cornell Medicine 및 NewYork-Presbyterian의 전염병 책임자인 Dr. Roy Gulick

미국 전역을 휩쓴 오미크론 변형의 원래 버전과 함께

지난 겨울 아찔한 속도로 미각과 후각의 손실은 이전 알파 및 델타 변종만큼 흔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일부 의사들은 BA.4와 BA.5가 확산되면서 그 증상이 다시 돌아온 것 같다고 지적합니다.

오미크론 변종은 겨울 코비드 웨이브 동안 더 온화해 보일 수 있지만, 이는 젊고 건강한 사람들, 완전히 예방 접종을 받은 사람들 등 병에 걸린 그룹을 반영했을 수 있습니다.

“백신을 접종했다면, 특히 부스터를 가졌을 때 오미크론이 더 가벼운 감염을 일으키는 경향이 있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테네시주 내슈빌에 있는 Vanderbilt University Medical Center의 전염병 전문가인 William Schaffner는 올해 이렇게 말했습니다.

예방접종을 받았지만 추가접종을 받지 않은 사람들의 경우, 전형적인 증상으로는 기침이 더 많이 발생하고,

추가 복용량을 받은 사람들보다 더 많은 열과 피로가 있다고 Dr.

NewYork-Presbyterian/Columbia University Medical Center의 응급 의학 글로벌 보건 책임자인 Craig Spencer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질병 통제 및 예방 센터는 사람들에게 노화를 권장했습니다.

50세 이상은 백신에 대한 면역 약화를 방지하기 위해 두 번째 Covid 추가 예방 접종을 받아야 합니다.

BA.5는 전염성이 강하고 신체의 면역 체계를 회피하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특히 이전 질병 이후 90일 이상 경과한 경우 코비드 재감염에 더 취약합니다.more news

“이전 감염은 더 이상 보호를 보장하지 않습니다.”라고 Mount Sinai의 Camins가 말했습니다.

전문가들은 대부분의 경우 더 높은 면역 수준 덕분에 재감염이 이전 감염보다 덜 심각할 가능성이 있다고 말합니다.

오미크론 변이체가 이전 변종만큼 폐에 깊이 파고들지 않는 경향이 있다는 증거가 있습니다.

홍콩 대학이 온라인에 게시했지만 아직 동료 심사를 거치지 않은 한 연구는

오미크론 변이체는 폐에서 덜 심각하지만 호흡기관에서는 더 높은 곳에서 더 빨리 복제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