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방 접종 Irving 라커룸에 들어가도록 한 Nets

예방 접종 리그는 팀이 뉴욕시 법과 NBA 건강, 안전 프로토콜을 위반했다고 밝혔습니다.

NBA는 카이리 어빙이 코로나19 예방 접종을 받지 않아 경기를 할 수 없었던 경기 중 라커룸에 들어가게 한 것에 대해 월요일 브루클린 네츠에 미화 5만 달러의 벌금을 부과했습니다.

Irving은 일요일에 Barclays Center의 관중이었습니다. Brooklyn이 New York Knicks를 상대로 110-107로 승리하기 위해 Nets 벤치 맞은편에 앉아 있었습니다.

에볼루션카지노

경기장에 입장하기 위해 팬에게 예방 접종을 해야 한다는 의무는 더 이상 없지만 그곳에서 일하는 사람에게는 여전히 예방 접종을 요구하는 의무가 있습니다.

그래서 스타 가드는 전날 밤 ACC 토너먼트 챔피언십 경기를 관람했던 것처럼 관중석에 앉았습니다. 네츠 경기가 끝난 뒤 시즌 최다
53득점을 기록한 듀란트와 팔짱을 끼고 라커룸을 향해 걸어갔다.

리그는 월요일 성명에서 네트가 어빙의 라커룸 입장을 허용함으로써 뉴욕시 법과 리그 보건 및 안전 프로토콜을 위반했다고 밝혔다.
스탠드와 달리 라커룸은 팀 작업 환경의 일부로 간주됩니다.

예방 접종 Irving

Durant는 경기 후 인터뷰에서 에릭 아담스(Eric Adams) 뉴욕 시장에게 권한을 변경하도록 촉구하면서 백신 접종을 받지
않은 사람들이 경기장에 있을 수 있지만 경기를 할 수 없다는 것은 “어리석은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스티브 내쉬 감독은 경기 후 어빙이 하프타임에 라커룸에 있었다는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듀란트, 위임장 비판 예방 접종

Nets는 월요일 Durant로부터 1월에 취임한 Adams에 대한 비판을 설명하는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Durant는 “지난 2년은 뉴요커들에게 어렵고 고통스러운 시간이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변화하는 규칙과 명령의 환경으로 인해 매우 혼란스러운 시간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모든 도시가 겪었던 모든 일과 함께 시장이 그 앞에서 맡은 임무에 감사합니다.
상황에 대한 나의 좌절은 내가 살고 있는 지역 사회와 도시를 돕고 플레이하는 데 항상 최선을 다할 것이라는 사실을 바꾸지 않습니다. 입력.”

운동 기사 보기

이번 주까지 팬을 위해 예방 접종 증명서가 필요했습니다. 그 권한은 해제되었지만 경기장에서 일하는 사람들을 위한 권한은 여전히 ​​있습니다.

방문자에게 적용되지 않았기 때문에 네트는 이미 악화되어 어빙이 할 수 없을 때 예방 접종을 받지 않은 상대가 플레이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일요일에 어빙의 도착이 전국적으로 중계되는 경기의 한 장면을 만들었을 때 그들은 더욱 좌절감을 느꼈습니다.

네츠의 카이리 어빙(왼쪽)이 일요일 밤 뉴욕 브루클린 자치구의 바클레이스 센터에서 열린 닉스와의 경기에서 110-107로
승리한 팀의 전반전에 참석하고 있다. 어빙은 코로나19 예방 접종을 받지 않아 홈 경기를 뛸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