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이웃 살해된 ‘사랑스러운’ ‘예의바른’ 여성을 기억

영국 이웃 Wadsworth는 화요일 남자 친구와 Essex 카운티를 여행 한 후 사망했습니다.

영국 Chelmsford의 조용한 막다른 골목에서 보라색 꽃다발에 붙인 손으로 쓴 쪽지가 바닥에 붙어 있었습니다. “Ashley, 당신은 정말 아름다웠어요.”

그것은 당국이 BC 주 버논에서 온 19세 Ashley Wadsworth가 화요일에 사망했다고 경찰 경계 근처에서 점점 커지고 있는 임시 기념관의 일부입니다.

목요일 아침, 3명의 Essex 경찰관이 Wadsworth의 남자친구가 살았던 2층짜리 연립 주택 밖에서 경비를 서고 있는 것이 목격되었습니다.

카지노 분양

23세의 잭 세플(Jack Sepple)은 목요일 잉글랜드 콜체스터(Colchester)에서 그녀를 살해한 혐의로 법정에 출석했다.

런던 중심부에서 북동쪽으로 약 60km 떨어진 Chelmsford의 한 이웃은 CBC News에 “Ashley는 정말 사랑스러운 소녀였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매우 예의 바르다.”

그 여성은 다른 지역 여성들의 작은 그룹과 함께 집 밖에 꽃을 두고 왔습니다. 그녀는 자신을 헬렌이라고 밝혔지만 성을 밝히기를 거부했습니다. 그녀는 커뮤니티를 “단단한” “조용한” 것으로 설명했습니다.

“그건 낭비야.” 헬렌이 말했다.

검찰은 법원 심리에서 워즈워스와 세플이 온라인에서 만났다고 BBC가 보도했다. 그녀의 페이스북 페이지에는 그녀가 그와 함께 하기 위해 11월에 영국을 여행했다고 나와 있다.

영국 이웃 살해

친구가 현재 삭제한 게시물에 따르면 Wadsworth는 목요일에 캐나다로 돌아갈 예정이었습니다.

Wadsworth는 최근 그녀와 Sepple이 영국 수도로 여행하는 동안 찍은 일련의 사진을 게시했습니다. 그녀는 셀카를 위해 미소를 지었고 국회 의사당, 타워 브리지, 로열 앨버트 홀과 같은 런던 랜드마크의 사진을 찍었습니다.

페이스북에서 그녀는 1월 8일의 나들이를 “잭의 생일을 위해 부모님과 함께 런던으로 가는 놀라운 여행”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여성 기억 영국 이웃

Ashley의 계모인 Charmaine Wadsworth는 수요일에 Vernon에서 CBC와 통화하면서 Ashley를 “강하고 똑똑하며 재치있다”고 묘사하면서 울었습니다.

Charmaine Wadsworth는 “우리 모두는 극도로 황폐해졌습니다.

경찰은 그들이 소란을 신고한 후 화요일 오후에 자택으로 출동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구급대원들도 대응했지만 희생자를 소생시키지 못했다고 말했다. Wadsworth는 현장에서 사망 선고를 받았습니다.

해외 기사 보기

Essex 경찰 Det는 “수사가 잘 진행되고 있지만 증거를 수집하고 사실을 확인하는 동안 며칠 더 현장에 남아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수석 검사 Scott Egerton은 성명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경찰은 진행 중인 법원 사건을 이유로 목요일 CBC 인터뷰 요청을 거부했다. 그들은 공격에 사용된 무기를 확인하지 않았습니다.

BBC는 Sepple이 목요일 법원 출석에서 회색 운동복을 입고 그의 이름, 생년월일 및 주소를 확인하기 위해서만 말했다고 전했다.

22세의 Poppy Clifton은 목요일 Sepple의 집 밖에 꽃을 놓았다. 그녀는 CBC에 2020년에 Sepple과 관계를 맺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여기에 다시 오는 것이 정말 힘들다”고 말했다. “나는 그 소녀를 존경하고 싶습니다. 가슴이 아프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