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의 하키 선수들은 영연방의

영국의 하키

영국의 하키 선수들은 영연방의 성공 이후 학교에서 팀 스포츠를 지원하도록 정부에 촉구

잉글랜드의 메달을 획득한 하키 팀들은 보수당 지도부 후보들에게 우선 순위를 매길 것을 촉구했습니다.

학교에서 팀 스포츠를 하고 일주일에 2시간의 체육 교육을 보장합니다.

여자는 버밍엄 커먼웰스 게임에서 처음으로 금메달을 땄고 남자는 동메달을 땄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그들은 Rishi Sunak과 Liz Truss에게 보낸 공개 서한에서 “우리는 지금 미래를 바라보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다음 세대에게 영감을 주고 이 나라에서 진정한 변화를 만들고 싶습니다.”

영국의 하키

당원들의 결선투표로 결정될 보수당 지도부 경선의 승자는 오는 9월에 지명되어 영국 총리가 된다.

후보자들에게 보낸 편지에서 잉글랜드의 하키 팀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우리는 더 많은 기회를 만들고 싶습니다.

모든 배경과 능력의 어린이와 청소년이 스포츠와 신체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합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우리는 정부가 팀 스포츠의 중요성을 우선시하고 홍보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우리는 보다 평등하고 다양하며 포괄적인 스포츠에 전념하고 있지만 우리 스스로는 이를 달성할 수 없습니다.”

지난 주, 잉글랜드의 유럽 축구 챔피언은 후보자들에게 공개 서한을 보내 “모든 어린 소녀”가 학교에서 축구를 할 수 있도록 촉구했습니다.

라이오네스는 7월 31일 웸블리에서 독일을 2-1로 꺾고 유로 2022에서 우승하며 첫 메이저 트로피를 획득했습니다.

하키 팀의 서한에서 요청된 조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어린이는 매주 최소 2시간의 체육 교육(PE)에 참여합니다.

체육은 하키를 포함한 팀 스포츠를 핵심으로하는 필수 국가 교과 과정입니다.

시설을 개선하고 초등 및 중등 학교의 체육 교사 수를 늘리기 위해 체육 및 학교 스포츠에 상당한 목표 투자가 이루어집니다.

그들은 아이들의 정신적, 육체적 웰빙이 팀 스포츠를 통해 크게 향상된다는 새로운 연구를 인용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지난 1년 동안 5세에서 16세 사이의 400만 명의 어린이가 최소 권장 활동 수준을 충족하지 못했다는 스포츠 잉글랜드 조사를 지적했습니다.

교육부(DfE)는 이전에 학생들에게 어떤 스포츠를 제공할지 결정하는 것은 학교에 달려 있지만 여학생과 남학생에게 “비슷한 활동”을 제공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지도력 경쟁자들에게 보낸 편지는 계속해서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우리는 평생 동안 스포츠와 신체 활동에 참여하고

그래서 우리는 미래의 지도자로서 이 나라의 모든 어린이에게 기본적 권리라고 믿는 것에 투자할 것을 요청합니다.”

“우리는 모두 우리의 역할을 해야 하며 미래의 총리로서 당신이 주도적으로 우리의 미래에 투자할 것을 촉구합니다.”

유로 2022에서 라이오네스가 우승한 후 Truss의 대변인은 잉글랜드의 유로 우승이 지속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학교에서 권장하는 주당 최소 2시간의 체육 시간을 제공하지 못하는 이유”를 조사할 것입니다.

Sunak의 캠페인 대변인은 자신이 팀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이미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모든 여성과 소녀들이 아름다운 게임에 참여할 기회를 갖도록 “검토를 시작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