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적 인물로서의 리처드 3세에 대한 진실

역사적 인물로서의 논란이 되는점

역사적 인물로서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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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골을 조사한 결과 종종 적의 선전으로 여겨졌던 것이 사실에 근거하고 있음이 입증되었습니다. “고고학적 발견은 또한 튜더가 리처드 3세를 ‘괴물’로 묘사한 것이 물리적으로 정확했음을 알려줍니다.”라고 Pérez Díez 박사는 강조하지만 “셰익스피어는 장애가 있는 가상의 인물을 썼지만 그의 악의적인 성격은 실제 리처드와 아무 관련이 없을 수 있습니다.”

Richard는 장애인으로 작성되었으므로 장애인 배우에게 이 풍부한 캐릭터를 제공합시다 – Arthur Hughes
내적 악의 외적 표시로서의 장애에 대한 연극의 개념은 현대 관객에게 큰 문제가 됩니다. 그의 시작 독백에서 Richard는 그의 장애가 그의 형제의 평시 법원에서 그를 소외시켰기 때문에 권력을 추구하는 것으로 틀이 잡혔습니다. 그의 외모는 다른 등장인물들에게 반복적으로 모욕을 당하는데, 그의 어머니부터 미래의 아내까지 모두 그의 외모가 그를 악마처럼 보이게 하는 “악한 기형 덩어리”를 암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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극단 1623의 예술 감독이자 장애인 예술가인

Ben Spiller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셰익스피어의 리처드는 신체와 도덕 사이의 해로운 연결인
장애인이라는 이유로 그를 불쾌한 작품으로 만든 역사적 연대기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Hughes에게
그러한 견해를 가진 세계의 손에 대한 Richard의 학대는 그의 행동을 이해하는 열쇠입니다. RSC의
장미 전쟁(Henry VI part III)에서 리처드를 중심 무대로 삼기 전에 캐릭터를 연기하는 것은 그 남자의
동기에 대한 더 깊은 통찰력을 허용했습니다. 두 연극에서 사람들이 이야기하고 그를 묘사하는 데
사용하는 언어는 끔찍합니다. 그는 그를 위해 만들어지지 않은 사회의 남자입니다. 사람들은 그를
두려워하거나 원하는 사람으로 보지 않습니다. 또는 어떤 가치의 –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여전히 ​​
장애인에 대해 그렇게 생각합니다. 양심이 우리 사회가 선과 악에 대해 갖는 공유된 가치
집합이라면 Richard의 추론은 ‘내가 왜 이 양심에 귀를 기울여야 하는가? , 내가 이 사회에 환영받지 못할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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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시에 Hughes는 캐릭터가 장애보다 훨씬 더 중요하다고 강조합니다. “Richard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카리스마 있고 교활하며 지능적입니다. 그는 많은 것을 할 수 있고 장애가 있습니다. 셰익스피어는 그를 이 모든 것을 만들었습니다.” 이것은 Spiller에 의해 반향되었습니다. “그가 장애를 갖고 있어서 악해서 이런 끔찍한 일을 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는 우연히 장애인이 된 독재자입니다.”

캐스팅 질문

리처드가 단지 “일어나면” 비활성화된다면, 그것이 비장애인 배우를 배역에 캐스팅하는 것을 정당화합니까? 문학계에서 가장 카리스마 넘치는 악당 중 한 명인 그는 연극계의 개박하입니다. 올리비에부터 워싱턴, 마크 라일런스, 케빈 스페이시, 랄프 파인즈, 이안 맥켈런 경에 이르기까지 유명 비장애인 배우들이 출연하며 종종 수상한 소품을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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