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이 은 없이 결혼할 수 없는 곳

여성이 은 없이 결혼할 수 없는 곳
은을 만드는 전통은 묘족 문화에 깊은 뿌리를 두고 있지만 뿌리가 나무에서 너무 멀리 퍼지면 어떻게 될까요?

은색 옷을 입고
그녀가 결혼할 때 Guanghui Wu는 머리와 어깨에 10kg의 은을 메고 있었습니다.

여성이 은

“모든 소녀는 결혼하기 위해 은화를 받아야 합니다.”라고 Wu는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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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남동부 구이저우성의 산악 지역에 있는 먀오족 여성의 경우 결혼식, 장례식 및 연인들이 공개적으로 사랑을 고백하는 봄 축하 행사인 연례 자매회에서 무겁고 정교한 은색 머리 장식과 장신구를 착용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많은 가정에서는 딸이 적절한 은색 옷이 없으면 결혼할 수 없다고 생각하고 예식을 하기 10년 전부터 저축을 시작합니다.

“당신은 그녀가 입고 있는 은으로 가족의 부를 말할 수 있습니다.”라고 Wu가 말했습니다. 그녀의 가족은 적어도 3대에 걸쳐 은을 만들고 있으며, 그녀의 마을과 사회가 빠르게 변화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전통을 포기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옷으로 정의되는 아이덴티티
묘족은 거의 900만 명에 달하는 중국에서 가장 큰 소수 민족 중 하나입니다. ‘먀오’는 중국 남서부의 언어적, 문화적으로 관련된 소수 민족 전체에 걸쳐 사용되는 포괄적인 용어입니다.

묘족은 다양한 방식으로 자신들을 정의하지만 중국인들은 그들이 사는 지역과 여성들이 입는 독특한 색깔에 따라 그들을 식별합니다.

후난 서부의 묘는 홍묘라고 하고, 쓰촨 남부의 묘는 청묘 또는 청묘로 알려져 있습니다.

Wu의 어머니인 Zilan Zhang은 젊은 여성들이 입는 드레스에 비해 평범한 먀오 블루 드레스를 입고 있습니다. 7살이 되면 소녀들은 이러한 감각적인 의상을 만들기 위해 복잡한 자수를 배웁니다.

나이든 여성과 남성은 일반적으로 단순하고 무거운 은목걸이를 착용합니다. 복잡한 보석은 젊은 여성만을 위한 것입니다.

은세공인의 마을
Wu의 아버지 Peiyuan은 100년의 은 제조 역사를 가진 마을인 Hongxi에서 태어났습니다. 마을의 많은 은세공인들처럼 그와 Wu의 어머니는 상점을 열기 위해 인근 도시인 Kaili로 이사했습니다. 여기에서 그는 나무 스탠드 위의 금속 그릇에 은을 녹이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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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을에서 Wu 가족은 집에서 은 장신구를 만들어 일주일에 한 번 현지 시장에서 판매했습니다.

Peiyuan은 은을 녹여서 모양을 냈고 Zilan은 새로 만든 조각을 씻어서 말렸습니다. 이제 그들의 가게는 Kaili의 덮개가 있는 시장에 있으며 50개의 다른 공급업체로 둘러싸여 있으며 이들 중 대부분은 Hongxi에서 왔습니다.

위치가 바뀌었지만 부부는 계속해서 복잡한 작품을 만들기 위해 협력합니다. more news

도시로 이사하는 것은 많은 마을 사람들의 소득 잠재력을 증가시켰고, 이는 그들이 더 많은 은을 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