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안보회의에서

미국과 중국, 아시아 안보회의에서 우크라이나·대만 놓고 충돌

중국과 미국의 관계는 최근 몇 달 동안 긴장 상태에 이르렀습니다. 세계 2대 경제대국이 대만에 대한 중국의 호전성, 남중국해에서의 군사 활동, 태평양 지역에서의 영향력 확대를 위한 중국의 시도 등 모든 면에서 충돌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안보회의에서

정상회담은 아시아 안보 문제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은 여전히 ​​논의의 중심이 될 것입니다.

수만 명의 목숨을 앗아갔고 수백만 명의 뿌리를 뽑았으며 도시를 폐허로 만든 분쟁이 지난 주에 100일째에 접어들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참석자 명단에 정통한 소식통에 따르면 우크라이나는 회의에 대표단을 보낼 것이지만 러시아인은 참석하지 않을 것이라고 한다.

싱가포르 S. 라자라트남 국제대학원 부교수인 리 밍장(Li Mingjiang)은 “미국 참가자들은 이번 기회를 이용해 중국과 러시아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비판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독재자들의 연합으로서 중국-러시아 파트너십에 대한 몇 가지 추론을 보게 될 것입니다… 중국은 우크라이나에 대한 대응으로 러시아와의 관계, 입장 및 정책을 방어할 것입니다.”

‘흔들어서 나와라’

아시아 안보회의에서

전 미 국방부 고위 관리인 엘브리지 콜비는 “중국이 이렇게 큰 위협이라고 말하고 심각한 위협이라고까지 한다.

그러나 관심과 자원의 대부분은 기본적으로 유럽으로 가는 것 같다”고 말했다. “말이 아니라 걷는 것입니다.”

미국의 군사 및 정치 자본이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잠긴 상황에서 Austin은 아시아의 중국 경쟁자들에게 미국에 의존할 수 있다고 설득해야 하는 압력을 받게 될 것입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미국과 중국 간의 양자 회담과 회담의 대부분은 대만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민주주의적인 대만을 자신의 영토라고 주장하는 중국은 대만과 워싱턴 간의 “공모”라고 부르는 것에 대응하여 지난 2년 동안

대만 주변에서 군사 활동을 확대했습니다.

싱크탱크인 RAND Corporation의 수석 국방 분석가인 Derek Grossman은 “미국은 특히 대만뿐만 아니라 인도 태평양 전역에서

중국의 주장이 커지는 데까지 나서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달에 바이든 전 부통령은 중국이 대만을 공격하면 미국이 군사적으로 개입할 것이라고 말했지만 행정부는 이 문제에 대한 미국의

정책에는 변함이 없고 워싱턴은 대만의 독립을 지지하지 않는다고 분명히 밝혔습니다. more news

미국은 대만을 군사적으로 방어할지 여부에 대해 전략적 모호성을 오랫동안 유지해 왔습니다.

태평양 섬들은 또한 미국과 중국의 전략적 경쟁에서 핵심 전선으로 부상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바이든 전 부통령의 특사는 중국이 이 지역에서 영향력을 확대하려는 노력에 대한 미국의 우려가 커지는 가운데 다음 주

마셜 제도를 방문할 예정입니다. 지난주 왕이(王毅) 중국 외교부장이 피지에서 주최한 10명의 태평양 외교장관 가상회의에서 전면적인 무역안보협정에 대한 중국의 제안에 대한 검토를 연기하기로 합의했다.

또한 샹그릴라 대화를 통해 다가오는 북한은 올해 최소 18차례의 무기 시험을 실시하여 진화하는 핵 및 미사일 무기고를 강조하는 군사적 위협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한국, 미국, 일본 관리들은 수요일 북한의 최근 미사일 시험이 “심각하고 불법적인” 도발이라고 말했습니다.

기시다 후미오(Kishida Fumio) 일본 총리는 금요일 기조연설로 회의를 열고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분쟁에 대한 평화적 해결을 촉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