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정부 캠페인은 모든 여성의

스페인 정부 캠페인은 모든 여성의 몸이 해변에 준비되어 있다고 말합니다.

스페인

먹튀검증 스페인 평등부가 해변에 갈 때 자신의 몸이 어떻게 보이는지 걱정하는 여성들을 격려하기 위해 여름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여름은 우리도 마찬가지입니다.”라는 슬로건이 다른 모양과 크기의 5명의 다양한 여성의 이미지 위에 실행됩니다.

Ione Belarra 사회 복지부 장관은 “모든 시체는 해변의 시체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Women’s Institute의 Antonia Morillas 소장은 신체적 기대가 여성의 자존감에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여성의 권리를 부정한다고 말했습니다.

해변에서 휴식을 취하는 5명의 여성의 캠페인 일러스트레이션도 유방 절제술 후 토플리스 여성을 특징으로 합니다.

이니셔티브의 배후에 있는 연구소는 모든 기관이 타당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려는 시도였다고 말했다.

그러나 여성들은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사람과 여름을 즐겨야 한다. “오늘 우리는 우리 몸에 대한 고정관념과 미학적 폭력 없이 모두를 위한 여름을 건배합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들이 캠페인에 깊은 인상을 받은 것은 아닙니다.

일각에서는 이른바 표준체(standard body)가 없는 남성을 포함하도록 범위를 넓혀야 하는지 의문을 제기했고, 좌파 지도자인 카요 라라는 이 캠페인이 “존재하지 않는 문제를 만들려고” 부조리의 극치였다고 말했다.

스페인

Angela Rodríguez Pam 주니어 평등부 장관은 여성이 해변에 가기 위해 보건부의 허가가 필요하지 않다고 믿는 남성들에게 트위터에 다음과 같은 메시지를 게시했습니다. ‘표준.’ 방글라데시 당국은 강경 이슬람주의자들을 유인한다는 비난을 받은 후 여성 전용 해변을 열기로 한 결정을 번복했다.

목요일에 관리들은 여성과 어린이를 위한 콕스 바자르의 150m(492피트) 구역을 열었지만 몇 시간 후 이 아이디어를 폐기한다고 발표했습니다.

해변을 분리하기로 한 결정은 일부 여성들의 요청에 따라 내려진 것이라고 관계자들은 말했다.

방글라데시는 이슬람이 대다수인 국가이며 대체로 보수적입니다.

콕스 바자르(Cox’s Bazar)의 고위 관리인 아부 수피안(Abu Sufian)은 AFP에 “(여성들은) 붐비는 장소에서 수줍음과 불안함을 느꼈기 때문에 전용 해변 구역을 요청했다”고 말했다.

해변 구역으로의 이동은 지난주 Cox’s Bazar에서 한 여성이 집단 성폭행을 당했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국가가 충격을 받아 해당 지역에서 여성의 안전에 대한 항의가 촉발된 이후 나온 것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이 결정은 소셜 미디어에서 난리를 일으켰다. 비평가들은 정부가 최근 직장과 공장에서 성차별을 요구하는 대규모 집회를 개최한 강경 이슬람주의자들을 묵인하고 있다고 비난했다.

한 평론가는 최근 몇 달 동안 아프가니스탄에서 여성의 권리를 억압한 탈레반 이슬람주의 단체를 언급하면서 해변 분리를 “탈레비스탄”이라고 묘사했습니다.

방글라데시에 있는 콕스 바자르는 세계에서 가장 긴 천연 해변으로, 방글라데시에서 인기 있는 관광지입니다.

축제 기간 동안 수십만 명이 이 지역을 방문하며 최근 몇 년 동안 관광 산업이 호황을 누리고 있습니다.
한 평론가는 최근 몇 달 동안 아프가니스탄에서 여성의 권리를 억압한 탈레반 이슬람주의 단체를 언급하면서 해변 분리를 “탈레비스탄”이라고 묘사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