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틀랜드는 최초의 탄소 포집 및 저장 시설을 놓쳤습

스코틀랜드는 최초의

파워볼사이트 스코틀랜드는 최초의 탄소 포집 및 저장 시설을 놓쳤습니다.
스코틀랜드는 최초의 탄소 포집 및 저장 시설을 개발하기 위한 영국 정부의 지원을 놓쳤습니다.
Aberdeenshire의 St Fergus에 있는 Acorn Project가 10년 중반까지 준비될 수 있기를 바랐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이 프로젝트는 북해의 Goldeneye 필드에서 이산화탄소를 가져와 저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제 2030년까지 2단계의 일부로 개발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파워볼 추천 첫 번째 개발은 대신 Humber와 리버풀 주변이 될 것입니다.
영국 정부는 도토리 프로젝트의 잠재력에 여전히 전념하고 있다고 말했지만 SNP는 그 결정을 “치명적인 타격”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스코틀랜드 클러스터 입찰에 관련된 사람들 중 이 뉴스에 대해 언급하지 않은 턱은 없습니다.
북해 북해의 광활하고 고갈된 석유 및 가스 저장소가 우리의 폐 이산화탄소에 완벽한 보금자리를 제공하는 것은 당연한 일처럼 보였습니다.
실제로 가스 추출의 기반 시설(파이프라인 및 해저 키트)은 모두 여전히 존재합니다. 그것은 단지 거꾸로 넣어야합니다.
그리고 연립정부의 탄소 포집 및 저장을 위한 초기 경쟁이 나중에 취소된 이후로 그들은 다른 어느 곳보다 더 오랫동안 이 계획을 진행해 왔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계획은 많은 사람들이 이해하기 어려운 이유로 이제 뒷전인 것 같습니다.
이 이면에는 두 가지 다른 당황스러운 기능이 있습니다.

스코틀랜드는 최초의


스코틀랜드와 영국 정부에 자문을 제공하는 기후 변화 위원회(Climate Change Committee)는 스코틀랜드가 2045년 목표 날짜를 “순 제로(net zero)”로 설정하여 남아 있는 배출량만 상쇄할 것을 권장했습니다.
그 날짜는 스코틀랜드의 탄소 포집 및 저장이 제공할 수 있는 훨씬 더 큰 잠재력에 크게 의존했습니다.
둘째, Aberdeen의 석유 및 가스 부문 근로자는 엔지니어링 기술을 통해 신속하게 이를 실현할 수 있으며 전환할 수 있는 대체 친환경 산업을 찾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제 그것이 먼 꿈처럼 느껴질 것입니다.
일부 녹색 단체는 CCS가 계속해서 더 많은 석유와 가스를 태우기 위한 핑계로 사용되고 있다고 생각하여 축하할 것입니다.
Humber of Merseyside 계획이 흔들리는 경우 고려할 예비 목록에 스코틀랜드 성단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 계획은 탄소뿐만 아니라 상상력을 사로잡는 것이었으며 많은 스코틀랜드의 친환경적인 엔지니어들은 크게 실망했습니다.
스코틀랜드 프로젝트는 한때 현장에서 가스를 추출하는 데 사용되었던 중복 파이프라인을 사용하여 “삽입 준비”되었다고 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Grangemouth 및 St Fergus와 Peterhead의 새로운 발전소에서 배출되는 가스를 포착했을 것입니다. 계획 뒤에 있는 Scottish Cluster 그룹을 대표하는 성명은 실망스러운 소식이지만 계속해서 개발 및 계획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렉 핸즈(Greg Hands) 영국 에너지 및 기후 변화 장관은 “우리는 2050년까지 순배출 제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모든 산업 클러스터가 탈탄소화하도록 돕기 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More News
그는 영국 정부가 향후 10년 동안 스코틀랜드 북동부에서와 같은 다른 잠재적인 프로젝트에 “계속 전념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스코틀랜드 프로젝트가 백업이 필요한 경우를 대비하여 현 단계에서 “예비군”이라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