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레나 고메즈 ‘SNL’ 독백에서 다음 파트너를?

셀레나 고메즈 는 ‘SNL’ 독백에서 다음 파트너를 찾는 것에 대해 농담을 한다.

셀레나 고메즈

카지노 분양 그녀는 모든 적절한 장소에서 사랑을 찾고 있으며, 셀레나 고메즈 는 그녀의 첫 번째
“Saturday Night Live” 진행 콘서트가 뉴욕 록펠러 플라자의 스튜디오 8H 30번지 무대에 올랐을 때 여러
면에서 “큰 순간”이었다고 인정했다.

이 29세의 여배우는 인기 있는 훌루 프로그램 “건물 안의 살인자들만”에서의 그녀의 작품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뿐만 아니라 그녀가 “사랑을 과시하는” 것이기 때문에 다음 열애 관계를 찾을 수 있을 지도 모른다는
것을 그 쇼에 출연하게 되어 황홀해 했다.

고메즈는 SNL이 사랑을 찾을 수 있는 “좋은 장소”라고 들었고,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커플들 중 몇
명을 언급했는데, 이 커플은 Post Malone이 뮤지컬 배우로 출연한 주간 스케치 쇼에서 작업하면서 서로를 발견했다.

자리 표시자
그녀가 싱글이라는 것을 설명한 후, 그녀는 저스틴 비버와 몇 년 동안 관계를 유지하다가
결국 2018년에 그녀는 저스틴 비버와 몇 년 동안 관계를 맺어왔다.

이 사진에서 2020년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두리틀’ 시사회에 참석한 셀레나 고메즈는 2022년
5월 14일 ‘새터데이 나이트 라이브’를 진행하면서 다음 열애를 찾는 것에 대해 농담을 던졌다.
“엠마 스톤은 여기서 남편을 만났어요. “[거기에] 스칼렛 요한슨과 콜린 조스트, 그리고 피트 [데이비슨]과 기관총 켈리”라고 농담을 던지며, 데이비드슨의 킴 카다시안과의 화려한 로맨스뿐만 아니라 “블러디 발렌타인” 가수와의 우정을 언급했다.

대법원의 낙태죄 초안을 통해 중세의 토요일 밤 라이브가 진행되다

고메즈는 “데이트 앱에 올라타기 싫어서 우주에 사랑을 표방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리고 저는 제 소울메이트를 찾고 있다고 말하고 싶지만, 이 시점에서 저는 아무나 데려갈 것입니다.” 셀레나 고메즈

그녀가 사랑의 리퀘스트를 공개하자마자, 오랜 출연자 카일 무니가 무대 위로 뛰어올랐다.

“어, 내가 할게.”라고 그가 말했고, 고메즈는 당황한 표정으로 “뭐라고?”라고 물었다.

“네가 말한 대로 너와 함께 있어.”라고 무니가 말했다. “내가 할게.”

Selena Gomez 신장 이식 후 과도한 음주로 비난을 받은 후폭풍

그녀는 무니가 “누구든지 데려가겠다”고 말한 것을 상기시키면서도 그의 요청을 부인했다.”

고메즈는 그녀가 “농담 같은 것”이라고 인정했고 무니가 결혼했음을 상기시켰다.

셀레나 고메즈는 “SNL”의 진행자로서 사랑을 찾는다.
정보더보기

또 다른 구혼자 – “새 출연자 제프”는 그의 이름이 제임스 오스틴 존슨이라고 지적하였다. 오스틴 존슨이라고 지적했다.

그녀는 또한 그의 요청을 거절했고, 그 역시 결혼했다는 것을 상기시켰다.

펑키 존슨은 고메즈의 연인으로 자신을 피칭한 세 번째 출연자가 되었다.

“솔직히, 좀 분위기 있어요,”라고 그녀는 말했다. “하지만 애프터 파티가 어떻게 진행되는지 봅시다.”

고메즈와 비버는 2011년 2월에 데이트를 시작했고, 2012년 11월에 헤어지고 몇 달 후에 재회했다. 그들의 관계는 몇 년 동안 비슷한 패턴을 따랐고, 2018년 3월에 영원히 헤어졌다.

비버는 2018년 9월 헤일리 볼드윈과 결혼했고, 고메즈는 비버의 회오리바람이 부는 연애 내내 “감정적 학대”를 했다고 비난했다.

2011년 11월 셀레나 고메즈와 저스틴 비버.
2011년 11월 셀레나 고메즈와 저스틴 비버. (게티 이미지스)

쇼의 초기에, 고메즈는 그녀가 어렸을 때 시작한 수십 년의 경력에 대해 약간의 통찰력을 주었다.

“이것은 저에게 있어 중요한 순간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저는 사실 7살 때 연기를 시작했고, 운이 좋게도 스티브 마틴, 마틴 쇼트, 그리고 물론 ‘바니’와 같은 할리우드 아이콘들과 함께 작업을 했습니다.”

“그것이 제가 처음으로 출연한 쇼였고, 지금은 ‘Only Mursals in the Building’이라는 쇼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저는 스티브 마틴과 마틴 쇼트와 함께 일하게 되어 영광이었습니다. 특히 구글에 검색해서 그들이 누구인지 알게 된 후였습니다.”

고메즈는 “음, 섹시하게 들리네. 인기 배우 있어요?'”

“그리고 저는 ‘따라서’라고 생각했어요.”라고 그녀가 농담을 했어요. “밴조를 사랑하십니까?'”

그녀는 SNL의 전설인 쇼트, 마틴과 함께 일하는 것이 “멋졌다”며 그녀가 쇼를 진행한다는 소식을 듣고 “그들의 조언을 즉시 구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