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름달 아래 수확한 인도의 진귀한 차

보름달 아래 수확한 인도의 진귀한 차
히말라야산자락에서 세계최초로 일하는 노동자들

바이오다이나믹 차 농장은 행성이 인도에서 가장 비싼 차를 고르기 위해 정렬될 때까지 참을성 있게 기다립니다.

보름달

인도 히말라야의 가파른 경사면에 높이 2,200m를 설정하고 세계에서 세 번째로 높은 산인 Khangchendzonga의 얼음으로 덮인 봉우리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보름달

Darjeeling을 둘러싼 언덕은 말 그대로 숨이 멎을 정도로 아름답습니다. 야생 코끼리와 호랑이는 계곡 능선을 배회하고 불교 수도원은 경사면에 달라 붙습니다.

하지만 다즐링의 에메랄드빛 녹차 농장으로 이루어진 광대한 담요 덕분에 현금 작물을 ‘차의 샴페인’이라고 부르고 국제적 명성을 얻었습니다.

다르질링(Darjeeling)의 87개 차 영지는 각각 섬세하고 머스캣 향이 나는 양조주를 생산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그러나 도시의 번화한 빅토리아 시대 리조트에서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차 공장 중 하나까지 남쪽으로 33km를 걸어가면,

틀림없이 잎과 꽃 봉오리가 나머지 위에있는 희귀 품종을 찾을 수 있습니다. Silver Tips Imperial으로 알려진 이 제품은

행성이 최적의 수확 조건을 만들기 위해 정렬되는 맑은 보름달 밤의 마카이바리 저택.

토토 구인 이 신비로운 우롱차는 우주적일 뿐만 아니라 값도 비쌉니다. 2014년에는 kg당 1,850달러에 판매되어 인도에서 생산된 차 중 가장 비싼 차였습니다.

1859년에 설립된 마카이바리는 다르질링에서 가장 오래된 차 농장이자 세계 최초의 바이오다이나믹 차 농장이라고 합니다.

땅, 흙, 식물에 의존하여 수확을 좌우하는 대부분의 농장과 달리 마카이바리는 하늘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3월에서 10월까지의 따기 시즌 동안 찻잎을 따기에 적절한 시기를 결정하기 위해 행성의 리듬과 천구의 달력을 따릅니다.

3월 중순부터 5월까지 첫 번째 맑은 보름달 밤(‘퍼스트 플러시’로 알려진 기간), 바다가 만조이고 식물의 수위가 감소하는 때,

마카이바리의 농부들은 공기의 높은 산소와 에너지 수준이 결합하여 부드럽고 부드러운 찻잎 맛을 낸다고 믿습니다. 그래서 해가 지기 시작하면,

부동산의 직원들은 부분적으로는 영적이고 일부는 의례적인 독특한 행사를 준비합니다.

Silver Tips Imperial은 7개월 시즌 동안 4~5번만 뽑을 수 있습니다. (Credit: Kalpana Prodhan)

Silver Tips Imperial은 시즌 동안 4~5번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수확할 때마다 수백

웨스트 벵골 복장으로 단장한 마카이바리 노동자들이 해가 진 직후에 사유지의 경사면에 모입니다.

구경꾼들은 동물성 지방으로 연료를 공급하는 우지 횃불에 불을 붙입니다. 이는 수확하는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돕는 것뿐만 아니라 야생 표범을 퇴치하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달이 가장 밝을 때 20시 이후, 약 80~100명 정도의 특수 훈련more news

차를 따는 사람들은 언덕으로 가서 각 동백나무에서 두 ​​잎과 새싹을 재빨리 따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