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 대통령 ‘기후’ 의제로 미국 국가 안보 파괴

바이든 대통령 ‘체커 플레이를 하고 있으며 이미 체크메이트가 되었다

바이든 대통령

바이든 대통령 과 민주당의 ‘그린 뉴딜’ 사이비 종교가 이것을 야기시키고 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우크라이나에 대한 공격적인 전쟁을 계속하고 있는데도 바이든 대통령이
국가 안보와 동떨어진 ‘급진 기후 경보주의자’들의 말을 듣고 있다고 숀 해니티 전 부통령이 17일(현지시간) 비난했다.

해니티는 “조는 체커로 뛰고 있으며 이미 체크메이트가 되어 있다”며 “조도 아직 모르고 있다”고 말했다.

현지 시간으로 금요일 아침, 우크라이나의 수도 키예프 주변 또는 그 주변에서 폭발음이 들렸다. 안토니
블링컨 미 국무장관은 이 도시는 잠재적으로 기존 정부를 참수하고 교체하려는 의도로 러시아에
의해 포위될 수 있다고 말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실시간 업데이트

해니티는 바이든 행정부가 갈등을 완전히 잘못 처리하고 있다며 국내 에너지 생산을 늘리고 러시아와
이란으로부터의 수입을 중단할 것을 제안했다.

한 우크라이나 군인이 2022년 2월 19일 토요일 우크라이나 졸로테 인근 우크라이나 영토와 반군 점령지의 분리선
진지 위에서 담배를 피우면서 거울에 비치고 있다.
그는 “푸틴과 그의 추종자들을 단념시킬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러시아의 석유와 가스 능력을 떨어뜨리는 것”
이라고 말했다. “그것이 그의 재정적인 생명줄입니다,”라고 ‘해니티’ 진행자는 말했다.

해니티에 따르면 바이든은 당의 급진파를 기쁘게 하기 위해 반대 노선을 택했다.

그는 “애석하게도 조는 키스톤 XL 파이프라인을 되살리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그는 미국에서 석유와 가스 생산을 늘리지 않을 것이며 우리 생산량을 늘리기 위해 어떤 일도 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바이든은 급진적인 기후 경보주의자들로부터 그의 명령을 받는다. 그것은 미국의 민주당 뉴 그린딜당의 숭배이다.

해니티는 바이든이 존 케리 미 기후특사의 지시를 받았다고 밝혔다.

존 케리 미국 기후특사가 2021년 11월 12일 영국 글래스고에서 열린 유엔 기후변화회의(COP26)에 참석하고 있다.
‘비덴의 기후 황제’ 존 케리… 우크라이나에서의 전쟁이 지구 온난화로부터 세계를 구하려는 그의 중요한 임무로부터 주의를 딴 데로 돌리고 있다고 불평하고 있다. “이것이 그의 정신이 오늘 있는 곳인가요?” 해니티가 물었다.

케리 장관은 19일(현지시간) 우크라이나 전쟁이 대량 배출로 이어질 것이라고 우려했다.”

“대단히 중요한 것은 사람들의 집중력을 잃게 된다는 것입니다. 그들이 다른 곳으로 옮겨질 것이기 때문에 당신은 확실히 큰 국가의 관심을 잃을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이 해로운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생각해요. 따라서 푸틴 대통령이 기후를 위해 우리가 해야 할 일에 대해 계속 나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기를 바란다”고 케리 장관은 말했다.

해니티는 “존, 그는 당신의 기후 문제에 신경 쓰지 않아요.”라고 쏘아붙였다.

푸틴 대통령이 2022년 2월 1일 화요일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빅토르 오르반 헝가리 총리와 언론과의 통화에서 제스처를 취하고 있다.
해니티는 “당신이 방금 한 말을 믿고 믿으려면 완전히 바보가 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이 사람은 존 케리라는 자가용 제트기를 타고 세계를 돌며 미국 국민들에게 우리의 탄소 발자국에 대해 강의한 바로 그 사람입니다.”

“비든은 모든 굴착, 프래킹, 모든 탐사에 대한 모든 주요 제한을 해제했어야 했습니다. 그는 미국의 최고 에너지 생산 기업들과 회의를 소집하고 그들 모두가 전에 없이 에너지를 생산하도록 격려했어야 했다”고 덧붙였다.

“부시 대통령은 알래스카와 ANWR의 신규 시추에 대한 영구적 보류, 모든 연방정부 영토에 대한 신규 시추 중단, 해양 시추에 대한 신규 허가 중단 등 그가 부과한 모든 규제를 해제했어야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