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의 놀라운

민주당의 놀라운 알래스카 승리가 중간고사에 의미하는 것

민주당의 놀라운

후방주의 메리 펠톨라(Mary Peltola)가 사라 페일린(Sarah Palin) 전 주지사를 꺾으면서 민주당은 수요일 알래스카의 대규모

하원의원 선거구를 채우기 위한 특별 선거에서 상당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Peltola는 유권자들이 선호하는 후보자의 순위를 매길 수 있는 알래스카의 새로운 순위 선택 투표 시스템을 사용하여 실시한 선거에서 승리했습니다.

민주당의 놀라운

공화당 후보인 닉 베기치 3세(Nick Begich III)는 3명의 후보 중 3위를 차지했으며 유권자의 두 번째 선호도가 집계된 후 펠톨라가 승리했습니다.

알래스카의 시스템은 이례적이고 2020년에야 유권자들의 승인을 받았지만, 그 결과는 11월에 있을 중요한 중간 선거를

앞두고 있는 민주당원들에게 좋은 신호로 보일 것입니다.more news

짙은 붉은색 주인 알래스카는 Joe Biden 대통령의 지지율이 마이너스 영역에 머물면서 민주당원이 승리를 거둔 이례적인 장소로 보입니다.

Peltola의 성공은 민주당원의 트위터에 “우리가 구축하고 있는 광범위한 연합은 우리가 11월에 승리하는 데 필요한

모멘텀을 구축할 진정한 기회를 갖고 있다”고 믿었다는 트윗과 함께 더 광범위한 정치적 추세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여론 조사 기관인 FiveThirtyEight가 8월 24일 기사에서 지적했듯이 민주당원은 특별 선거에서 좋은 성과를 냈고 예상을 뛰어 넘었을 수도 있습니다.

민주당원 팻 라이언(Pat Ryan)은 8월 23일 뉴욕 19구역 특별선거에서 공화당의 마크 몰리나로(Marc Molinaro)를

이기고 민주당원의 깜짝 승리를 거뒀습니다. Ryan은 낙태를 선거 운동의 중심 문제로 삼았습니다.

FiveThirtyEight는 Dobbs 대 Jackson Women’s Health Organization에서 Roe 대 Wade의 획기적인 판결을

뒤집고 낙태가 헌법적으로 보호되지 않는다는 미국 대법원의 판결을 지적했습니다.

여론 조사 기관은 “그 결정 이후 처음으로 사후 특별 하원 선거가 4번 있었고 민주당원은 그 선거에서 예상

마진을 평균 9포인트 초과 달성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낙태가 중간 선거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그리고 그것이 하원의 통제를 결정하는 데 결정적인지 여부는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알래스카의 특별 하원 선거 결과는 이제 최근 민주당의 성공에 추가될 수 있지만 이러한 추세가 11월 중간 선거까지 이어질지는 두고 봐야 합니다.

Peltola는 11월 8일 의회에서 전체 임기를 찾고 있으며 또 다른 순위 선택 선거에서 Palin, Begich 및 Libertarian 후보 Chris Bye와 경쟁할 것입니다.

페일린의 최근 패배로 공화당이 하원을 탈환할 수 있는지에 대한 의문이 제기되었지만 FiveThirtyEight와 버지니아 대학교(UVA) 정치 센터의 크리스탈 볼 예측에 따르면 공화당은 여전히 ​​하원을 탈환하는 데 호의적입니다.

FiveThirtyEight는 상원의 민주당원에게 약간의 승리에 유리한 것으로 평가하면서 전망이 더 좋습니다. 최근 7월 25일 FiveThirtyEight의 분석에서 공화당이 이전에 상원의원을 선호했기 때문에 이는 개선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