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전역의 도로, 다리, 자전거 도로에

미국 전역의 도로, 다리, 자전거 도로에 20억 달러 이상 발표

미국 전역의

먹튀검증커뮤니티 항구를 위한 기반을 마련했다고 발표했습니다.

경쟁 보조금은 동일한 프로그램에서 전년도에 수여된 금액의 두 배 이상입니다. 이러한 자금 유입은 조 바이든 대통령이

지지하는 1조 달러 인프라 법안에서 비롯되었으며, 이 법안은 5년 동안 보조금을 위해 75억 달러를 추가로 제공했습니다.

피트 부티지지 교통부 장관은 이 프로젝트가 미국의 교통 시스템을 현대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Buttigieg는 “이 프로그램은 가장 흥미롭고 매력적인 아이디어와 디자인 및 계획이 워싱턴에서 나오지 않을 것이라는 점을 인정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하지만 더 많은 자금이 지원되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여기서 배달하는 것입니다.”

Buttigieg는 각각 최대 2,500만 달러를 받고 있는 Phoenix와 Tucson의 프로젝트를 강조하기 위해 애리조나를 방문했습니다.

피닉스에서 이 돈은 도시의 남부 지역과 시내를 연결하는 리오 살라도(Rio Salado) 위에 새로운 자전거와 보행자 전용 다리를 건설하는 데 사용될 것입니다.

Tucson에서는 이 돈으로 유명한 거리를 개조하고 상태가 좋지 않은 1960년대 차량 다리를 교체할 것입니다.

미국 전역의 도로, 다리,

또한 레지나 로메로(Regina Romero) 시장이 “투손의 인프라에 대한 혁신적인 투자”라고 말한 것의 일부로 별도의 자전거 및 보행자 다리를 추가할 것입니다.

Tucson 프로젝트가 운전자를 위한 차선 수를 확장하는 동안 다른 일부 프로젝트에서는 차선을 줄일 것입니다.

예를 들어, 1,700만 달러의 보조금은 교통 사고를 줄이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인디애나 주 먼스터의 시카고 교외에서 5차선 도로를 3차선으로

좁히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기금은 또한 거리를 따라 10피트 너비의 다목적 경로를 조성하고 250그루 이상의 나무를 심을 것입니다.

많은 도로 개선 보조금에 대해 “우리는 자전거와 보행자 측면에도 도움이 된다는 것을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라고 Buttigie가 말했습니다.

지속 가능성 및 형평성으로 미국 인프라 재건 프로그램에서 새로 발표된 다른 프로젝트도 자전거 및 보행자 도로에 대한 자금을 제공합니다.

텍사스와 캔자스는 각각 약 2,500만 달러의 하이킹 및 자전거 도로를 받고 있습니다. 앨라배마주 헌츠빌은 도심과 외딴

지역을 연결하는 보행자 통로를 개선하기 위해 2천만 달러를 받고 있습니다. 또 다른 2천만 달러는 버지니아주 알링턴과 워싱턴 D.C.

를 연결하는 포토맥 강을 가로지르는 새로운 자전거와 보행자 전용 다리에 자금을 지원하는 데 사용됩니다.more news

부티지지는 미 교통부가 보조금 신청으로 약 130억 달러를 받았다고 말했다.

전국적으로 총 166개의 프로젝트가 22억 달러의 일부를 받고 있습니다. 이 자금은 2021년에 90개 프로젝트에 분배된 9억 8,300만 달러에서 크게 증가한 것입니다.

이 할당액은 버락 오바마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행정부에서 여러 이름과 강조점이 변경된 프로그램에 대한 2009년 이후 가장 큰 것입니다.

여전히 상당한 금액이지만, 자금 조달은 인프라 법안이 작년에 의회를 통과했을 때 예상한 만큼 구매력이 없었습니다.

물가상승으로 교량용 강판, 도로포장용 아스팔트 등 주요 교통 건자재 가격이 상승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