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사람에게 경고 스페인의 게이 커뮤니티가

‘모든 사람에게 경고’: 스페인의 게이 커뮤니티가 원숭이 수두 확산으로 작용

모든 사람에게 경고

마드리드 —
금욕이든, 나이트클럽을 피하든, 성 파트너를 제한하든, 신속한 백신 출시를 추진하든, 스페인의 게이 커뮤니티는 원숭이 수두 바이러스의 최전선에 있으며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안전사이트 추천 35세의 안토니오(Antonio)는 “이 원숭이와 관련하여 저는 조심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 더 이상 섹스를 하지 않고, 파티에도 가지 않습니다. – 그의 성을 밝히기를 거부한 마드리드 출신의 노인.

나이트클럽에 자주 갔고 때로는 섹스 파티에 갔던 안토니오도 사건이 계속해서 증가하자 행동하기로 했다.

스페인은 토요일에 두 번째 원숭이 수두 관련 사망을 보고했습니다.

아프리카 이외의 지역에서 유일한 사망자는 브라질에서 발생했습니다.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5월 초부터 아프리카를 제외한 전 세계에서 18,000명 이상의 사례가 감지되었습니다.

스페인은 세계에서 가장 큰 피해를 입은 국가 중 하나입니다. 보건부의 비상경계조정센터는 감염자 수를 4298명으로 집계했다.

전 세계적으로 사례가 증가함에 따라 WHO는 현재 바이러스의 가장 큰 영향을 받는 그룹인 남성과 성관계를 갖는 남성에게 성 파트너를 제한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모든 사람에게 경고

백신 부족

안토니오 장관은 “이것은 코로나가 아니다. 백신이 이미 존재하기 때문에 발명할 필요가 없다. 퀴어 질병이 아니었다면 우리는 더 빠르고 더 빠르게 행동했을 것”이라고 말했다.

게이 커뮤니티의 다른 구성원과 마찬가지로 그는 당국이 충분히 하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사람들이 2022년 7월 17일 뉴욕 브루클린의 부시윅 교육 캠퍼스에서 새로운 대규모 백신 접종 장소를 열기 전에 원숭이두 백신을 접종받기 위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2022년 7월 17일 뉴욕 브루클린의 부시윅 교육 캠퍼스에서 새로운 대규모 백신 접종 장소를 열기 전에 원숭이두 백신을 접종받기 위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NGO들은 예방의 부족, 백신의 부족, 바이러스와 관련된 낙인을 비난했습니다.

이는 WHO가 원숭이두창 발병을 세계 보건 비상사태로 선언했음에도 불구하고.

질병의 초기 징후에는 고열, 부은 림프선 및 수두와 같은 발진이 있습니다.

이 질병은 보통 2~3주 후에 저절로 치유되며 때로는 한 달이 걸립니다.

미국에서는 Jynneos, 유럽에서는 Imvanex라는 이름으로 판매되는 덴마크 제약회사 Bavarian Nordic의 천연두 백신이 원숭이두를 예방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Antonio는 매일 자정에 공식 웹 사이트에 로그인한 후 예방 접종 예약을 받는 데 3주가 ​​걸렸습니다.

또 다른 관계자는 “예약이 다음 비욘세 콘서트 티켓만큼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고 말했다.

지금까지 스페인은 6월 말에 도착한 5,300개의 도즈만 받았습니다.

스페인 보건부는 AFP와 접촉했을 때 논평을 거부했다.

‘누구나 잡을 수 있다’

스페인 전역에서 온 50개 이상의 LGBTQ 조직으로 구성된 상위 그룹인 FELGTBI+ NGO의 Nahum Cabrera는 가장 위험에 처한 사람들에게 백신 접종이 시급하다고 주장합니다.

이는 게이 남성뿐만 아니라 “여러 파트너와 정기적으로 성관계를 갖는 사람, 스윙어 클럽, LGTBI 사우나 등을 자주 이용하는 사람”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more news

원숭이두 백신이 2022년 7월 15일 뉴욕 Fire Island-Cherry Grove에 있는 Northwell Health Immediate Care Center에 전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