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많은 아이들이 학년을 반복합니다.

더 많은 아이들이 학년을 반복합니다. 그들에게 좋은가요?

더 많은 아이들이 학년을

토토 구인 펜실베니아 해리스버그(AP) — Braylon Price가 기억하는 것처럼 그는 전염병의 첫 학년도에 거의 모든 일과 씨름했습니다.

최소한의 안내와 잦은 방해로 그는 과제를 잘 마무리하고 숙제를 제시간에 끝내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의 부모가 그에게 6학년을 다시 하라고 요구한 것은 너무 힘들었습니다.

현재 13세인 Braylon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처음에는 정말 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나중에는 그렇게 하는 것이 나에게 더 좋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1년 동안 휴학한 학생 수가 전국적으로 급증했습니다. 전통적으로 전문가들은 한 학년을 반복하는 것이 아이들의 사회생활과 학업의 미래를 해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대유행 시대의 법으로 힘을 얻은 많은 부모들은 자녀가 원격 학습, 격리 및 교직원 부족의 혼란에서 회복할 수 있도록 지원을 요청했습니다.

AP통신의 분석에 따르면 최근 학년도 데이터를 제공한 26개 주 중 22개 주와 워싱턴 D.C.에서 학업에 박차를 가한 학생

수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사우스 캐롤라이나, 웨스트 버지니아, 델라웨어의 3개 주에서는 두 배 이상의 유지율이 나타났습니다.

프라이스 가족이 살고 있는 펜실베니아는 부모가 자녀를 위해 재실행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팬데믹

시대 법을 통과시켰습니다. 이듬해 주정부의 유지 학생 수는 약 20,000명에서 45,000명 이상으로 급증했습니다.

더 많은 아이들이 학년을

Braylon의 어머니는 새 법을 활용한 것을 후회하지 않습니다.

펜실베니아 중부의 벨폰트에 사는 크리스티 프라이스는 “그를 위해 할 수 있는 최선의 결정이었다”고 말했다.

가족의 두 딸은 제한된 감독에도 불구하고 학교를 따라갈 수 있었지만 Braylon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의 어머니는 팬데믹의 첫 학년도에 대면

학교에 다시 갔지만 “망할 뻔했다”고 말했습니다. 학생들은 계속해서 격리되었고 교사들은 가정, 온라인 및 하이브리드 모델에서 학습하는

학생들을 따라 잡으려고 노력했습니다. 그해 겨울, Braylon은 레슬링으로 인한 척수 부상으로 원격 학습으로 돌아가야 했습니다.

6학년을 재수하면서 Braylon은 집중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개별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받았습니다. 선생님들의 1:1 관심이 더 많은

것도 도움이 되었습니다. 사회적으로 그는 그의 친구들 대부분이 저학년이거나 이미 다른 학교에 다녔기 때문에 전환이 쉬웠다고 말했다.

교육계의 연구는 학생들이 성적을 반복하게 만드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시카고와 볼티모어의 학생들에 대한 연구를 인용하면서 미네소타 대학의 인적 자본 연구 협력(Human Capital Research Collaborative)

교수인 아서 레이놀즈(Arthur Reynolds)는 잔류한 학생들이 중퇴할 위험이 2배 증가한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아이들은 그것을 벌로 생각합니다.”라고 레이놀즈는 말했습니다. “그것은 학업 동기를 감소시키고 교육 발전을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그러나 유지 지지자들은 많은 어린이들이 Zoom 수업과 씨름하고 일부는 완전히 로그인을 중단한 팬데믹 상황에서 연구를 수행하지 않았다고 말합니다.

플로리다주 델레이비치 민주당 상원의원인 로리 버만(Lori Berman)은 “많은 어린이들이 어려움을 겪고 많은 문제를 겪었다”고 말했다. Berman은 부모가 2021-22

학년도에 유치원에서 5학년까지의 학년 반복을 요청할 수 있도록 하는 법안을 작성했습니다. “이 시점에서 자녀를 억제하는 데 낙인이 없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