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태: Ro v Wade의

낙태: Ro v Wade의 전복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미국 대법원은 각 주에서 임산부의 낙태를 금지하거나 엄격하게 제한할 수 있는 문을 열었습니다.

1973년 법원은 Roe v Wade 사건에서 임산부가

임신 첫 3개월 동안의 낙태와 임신 2분기 및 3분기에는 법적 제한과 금지를 허용합니다.

이제 법원은 이전 판결을 번복하여 주에서 12주 이전에 낙태를 금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먹튀검증 미국에서 낙태가 자동으로 불법이 되는 것은 아니지만 이제 개별 주에서 낙태 허용 여부와 허용 방법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낙태

13개 주는 Ro v Wade가 뒤집힐 때 발효되는 “유발법”을 통과시켰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1973년 이전에 낙태를 금지한 책에 대한 오래된 법률을 남겼습니다. 이제 다시 발효될 수 있습니다.

판결 이후 며칠 동안 여러 금지 조치가 시행되었지만 일부 금지 조치는 법원에 의해 일시적으로 차단되어 추가 법적 투쟁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지난 10년 동안 여러 주에서도 낙태를 불법화하는 법안을 통과시키려 했습니다.

낙태

임산부의 생명이 위험한 경우와 같은 몇 가지 상황을 제외하고.

이러한 법률 중 일부는 Ro v Wade를 위반하는 것으로 보였기 때문에 하급 법원에서 기각되었습니다. 그러나 이제 그들은 다시 효력을 발휘할 것입니다.

Guttmacher에 따르면 총 20개 이상의 주가 낙태에 대한 접근을 제한하는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일부 주에서는 임신 초기부터 낙태를 금지할 계획이며, 다른 주에서는 6주 이상 낙태를 금지할 예정입니다.

모든 주에서는 산모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낙태를 허용하지만 일부 주에서는 강간이나 근친상간의 경우 금지 예외를 허용하기도 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낙태를 시도한 여성을 기소하지 않고 낙태 제공자와 여성이 낙태를 받도록 도운 사람들에 대해 형사 처벌을 유보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제 Roe v Wade가 뒤집힌 상태에서 어떤 일이 일어날 수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낙태 권리를 지원하는 연구 기관인 Guttmacher Institute에 따르면, 약 4천만 명의 가임기 여성이 낙태 접근이 더욱 어려워지는 주에 거주하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에 따르면 2019년 미국에서 약 630,000건의 낙태가 시행되었지만 Guttmacher의 자체 연구에 따르면 860,000건에 가까울 수 있습니다.

CDC는 대부분의 낙태(92.8%)가 임신 초기에 시행된다고 말합니다.

낙태를 받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미혼이지만 당시에는 파트너와 함께 살고 있을 수 있습니다. 낙태를 하는 여성 10명 중 1명은 10대이며 대부분이 20대입니다.more news

낙태를 받은 사람들의 약 60%는 전에도 출산을 했으며 거의 ​​60%는 전에 낙태를 한 적이 없습니다.

위의 대화식 표에 있는 주별 통계는 Guttmacher Institute에서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최근 날짜인 2017년의 것입니다.

Guttmacher Institute의 2014년 낙태 환자 설문조사는 여전히 미국에서 낙태를 한 사람들의 사회적, 경제적 배경에 대한 가장 최근의 국가적 개요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지난 8년 동안 미국 경제의 변화와 낙태에 대한 접근은 상황이 바뀔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