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손자를 돌보는 일에 지쳤습니다.

나는 손자를 돌보는 일에 지쳤습니다. 어떻게 해야 합니까?
뉴스위크에게, 남편과 저는 둘 다 퇴직했습니다.

그는 오는 9월에 66세가 되고 저는 지난 2022년 6월에 64세가 되었으며 제가 42세 때부터 베이비시터를 해왔습니다!

나는 손자를
여자는 손주 돌보는 일을 그만두고 인생을 살기를 원하고 남편은 계속 아이를 돌보고 싶어합니다. 조부모와 손자의 재고 이미지입니다.
게티 이미지

오해하지 마세요. 저는 손자를 사랑하지만 충분합니다. 남편은 우리가 은퇴했기 때문에 우리가 도와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나는 동의하지 않습니다.

나는 손자를

남편과 나는 두 딸이 있습니다. 장남에게는 9세, 18세, 21세의 총 3명의 자녀가 있었습니다.

우리는 때때로 끔찍한 행동으로 인해 우리의 결혼 생활에 큰 부담을 주는 21세의 소녀를 키우는 것을 도왔습니다.

남편은 그녀의 나쁜 행동을 가능하게 했고 그녀가 언젠가는 돌아올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녀도 16세에 임신했고, 우리는 그 아이, 우리 증손자도 돕고 있습니다. 그만하면 충분 해.

초등학교 때부터 같이 살던 손자도 키웠습니다. 그는 이제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올 가을(2022년) 대학에 입학할 예정이다. 우리는 인내, 에너지, 돈먹튀검증커뮤니티 을 희생하고 무료 탁아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35세에 첫 아이를 낳은 우리 작은 딸은 작년에 예쁜 딸을 낳았고,
하지만 우리가 다른 딸들의 아이들을 도왔기 때문에 우리가 육아를 도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녀의 말이 맞아요. 하지만 저는 더 이상 젊지 않고 에너지도 인내심도 없습니다.

우리 딸들 중 누구도 결혼하지 않았으며 파트너도 식탁에 아무것도 가져오지 않았습니다. 당신이 나에게 묻는다면 패자.

저는 항상 짜증이 나고 화가 납니다. 남편이 이 아이들을 키우는 것을 돕는 것이 조부모로서 우리의 일이라고 생각한다는 사실 때문에 더욱 화가 납니다.

경계를 굳건히 하세요
Jeannie Bertoli 박사는 작가이자 연사이자 관계 및 이혼 트레이너입니다. more news

그녀는 제품과 프로그램을 통해 사람들의 삶과 관계를 개선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음 MBW, 당신은 너무 많이 맞았습니다! 원하는 것과 원하지 않는 것(경계)이 명확하고 거기에 도달하는 방법도 매우 명확합니다.

고통스럽더라도 선명도는 훌륭합니다. 모르고 반성하는 것이 최악이다!

당신은 당신의 선택이 당신에게 가져다준 자유를 원하는 삶의 단계에 있으며, 다른 사람의 선택이 당신의 자녀일지라도 다른 사람의 선택의 결과를 감당하지 않기를 원합니다.

그 이상으로, 당신의 질문에서 내가 들은 것은 지금 당신의 삶을 즐기려는 강한 열망입니다.

나는 당신의 아이들(실제로는)이 당신에게 편안하게 짊어질 이러한 추가 책임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당신의 열망을 느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