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 변화와 농업으로 곤충 감소

기후 변화와 농업의 피해

기후 변화와 농업

기후변화와 집약적 농업으로 인해 세계 일부 지역에서 곤충 수가 절반으로 감소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영국의 연구원들에 따르면, 지구 난방과 농업의 결합된 압력이 전 세계적으로 곤충의 “실질적인
감소”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일부 종이 영원히 사라지기 전에 우리가 곤충에 가하는 위협을 인정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자연 서식지를 보존하는 것은 중요한 곤충이 번성하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수석 연구원인 UCL의 Charlie Outhwaite 박사는 곤충 개체수가 줄어들면 자연 환경뿐만
아니라 “특히 수분 매개체의 손실로 인해 인간의 건강과 식량 안보에 해가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우리의 발견은 자연 서식지를 보존하고, 고강도 농업의 확장을 늦추며, 기후 변화를 완화하기
위한 배출량을 줄이기 위한 조치의 시급성을 강조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급감하는 곤충 개체수(소위 “곤충 종말”)는 광범위한 우려를 야기했습니다.

기후

그러나 과학적 데이터는 일부 유형의

곤충이 급격한 감소를 보이는 반면 다른 유형은 안정적으로 유지되는 혼합된 그림을 보여줍니다.

최신 연구에서 연구원들은 꿀벌, 개미, 나비, 메뚜기 및 잠자리를 포함하여 약 6,000개의 다른 위치에서
거의 20,000종의 곤충 종의 범위와 수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집중 농업과 상당한 온난화가 있는 지역에서는 지금까지 기후 변화의 가장 심각한 영향을 피한 상대적으로 사람의 손길이 닿지 않은 지역에 비해 곤충 수가 49%, 다양한 종의 수가 27% 감소했습니다. , 네이처에 게재됨.

그러나 연구자들은 자연을 위해 토지를 따로 마련해 놓으면 더운 날씨에 생존하기 위해 그늘이 필요한
곤충들의 피난처가 될 것이라는 희망적인 이유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UCL의 Tim Newbold 박사는 “농지 근처의 자연 서식지를 보존하는 것과 같은 농업 지역을 주의 깊게
관리하면 중요한 곤충이 계속 번성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연구 연구원인 Peter McCann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많은 종들이 영원히 사라지기 전에 곤충이 가하는 위협에 대처하기 위해 곤충이 환경 전체와 인간의 건강과 웰빙에 얼마나 중요한지 인식할 필요가 있습니다.”

기후 변화와 집약적 농업으로 인해 세계 일부 지역에서 곤충 수가 절반으로 감소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영국의 연구원들에 따르면, 지구 난방과 농업의 결합된 압력이 전 세계적으로 곤충의 “실질적인 감소”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일부 종이 영원히 사라지기 전에 우리가 곤충에 가하는 위협을 인정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자연 서식지를 보존하는 것은 중요한 곤충이 번성하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수석 연구원인 UCL의 Charlie Outhwaite 박사는 곤충 개체수가 줄어들면 자연 환경뿐만 아니라 “특히 수분 매개체의 손실로 인해 인간의 건강과 식량 안보에 해가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