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 기후 변화에서 ‘적응 또는 사망’ 개념을

기업은 기후 변화에서 ‘적응 또는 사망’ 개념을 마음에 받아들입니다.
국가들이 지구 온난화의 위협과 씨름하면서 한 가지 분명한 사실이 있습니다.

부정적인 영향을 줄이거나 피하기 위한 조치는 온실 가스 배출을 줄이기 위한 정책 조치만큼 중요합니다.

일부 기업의 경우 적응하지 못하면 생존 자체가 위험에 처할 수 있습니다.

기업은

파워볼사이트 추천 2017년 봄에 비정상적인 기상 조건이 운영에 영향을 미치자 많은 식품 회사가 이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일본 전역의 소매점 선반에서 감자 칩 패키지가 사라졌을 때였습니다.

파워볼사이트 그 주된 이유는 2016년 8월에 홋카이도의 감자 농사를 파괴한 일련의 태풍이었습니다.more news

3개의 태풍이 상륙했을 뿐만 아니라 2개의 다른 태풍도 감자 생산의 거점인 북부 주요 섬에 놀라울 정도로 가까이 다가왔습니다.

파워볼 추천 식품 제조업체 Calbee Inc.의 자회사인 홋카이도에 본사를

둔 Calbee Potato Inc.의 임원인 Hiroyuki Uemura는 자신의 회사가 충분한 감자 수확 없이는 사업 운영을 계속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회상했습니다.

2016년 태풍은 아직 수확을 기다리고 있던 많은 감자 작물에 피해를 입혔습니다.

우에무라는 “기후 변화가 위협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을 정말 강하게

느꼈습니다.”라고 말하면서 그 경험이 앞으로 몇 년 동안 지구 온난화가 무엇을 예고하는지 배웠다고 덧붙였습니다.

기업은

당시 Calbee Potato는 연간 약 30만 톤 정도의 도급 농가에서 조달하는 약 80%를 홋카이도 감자 농가에 의존하고 있었다.

회사는 날씨 피해의 위험을 처리하는 한 가지 방법이 감자를 구입한 지역의 범위를 확장하는 것임을 빨리 깨달았습니다.

현재 혼슈와 규슈의 주요 섬에서 계약 감자 농부의 수를 늘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유휴 논 소유자가 감자를 심고 생존 가능한 작물을 만들도록 설득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지난해 12월부터 발효된 기후변화적응법은 지구온난화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거나 줄이기 위해 마련됐다.

이 법은 또한 서명국에 정책 조치를 강구하거나 이미 시행 중인 조치를

강화할 것을 촉구하는 기후 변화에 관한 파리 협정의 조항과도 부합합니다.

환경부는 지난 3월 민간기업의 기후변화 적응을 위한 가이드북을 마련했다.

문서는 일본에서 적응 조치를 적극적으로 추진하는 기업이 아직 많지 않다고 언급했지만 그렇게 하면 많은 이점이 있음을 강조했습니다. 제기된 주요 주장은 비즈니스를 계속 유지하려면 그러한 조치가 필요하다는 것이었습니다.

이 가이드는 기업이 자연 재해가 운영에 영향을 미칠 때 원자재 조달, 제품 배포 및 투자와 관련된 비용과 이점을 저울질하도록 권장합니다.

유글레나라는 생명 공학 회사는 콩나물 생산에 사용되는 녹두의 대부분을 중국에서 수입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방글라데시에서 녹두를 재배하기 위해 합작 회사를 설립했습니다.

해수면 상승으로 인한 염분 피해는 이미 그 남아시아 국가에서 문제가 되었지만 회사는 황산칼슘을 사용하여 토양에서 염분을 제거하여 식물이 자랄 수 있도록 함으로써 이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