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식품 가격은 하락했지만

글로벌 식품 가격은 하락했지만 쇼핑객은 여전히 ​​청구서 인상에 직면해 있습니다.

식품 가격 인상은 6월에 3개월 연속 완화되었지만 어떤 혜택도 몇 달 동안 슈퍼마켓 청구서에 반영되지 않을 것입니다.

최신 유엔 식품 가격 지수에 따르면 6월 주요 도매 식품 가격은 5월에 비해 2.3% 하락했습니다.

곡물과 식용유 가격은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인한 고점에서 후퇴하면서 하락했습니다.

에볼루션카지노 그러나 전체 가격은 2021년 6월보다 23% 더 높습니다.

글로벌 식품

UN 식품 가격 지수는 곡물, 식물성 기름, 유제품, 육류 및 설탕의 평균 가격을 측정하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거래되는 식품 상품을 추적합니다.

가격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악천후, 강한 글로벌 수요, 증가하는 생산 및 운송 비용에 대한 우려로 인해 상승했습니다.

식량농업기구(Food and Agriculture Organization)의 수석 이코노미스트인 막시모 토레로 쿨렌(Maximo Torero Cullen)은 “세계 물가를 처음부터 높게 만든 요인이 여전히 작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글로벌 식품

최근 수치에 따르면 지난달 곡물 가격은 4.% 하락했고 식용유 가격은 7.6% 하락했다.

대체 소스가 발견되고 다른 곳에서 수확량이 향상됩니다. 설탕 가격도 하락했지만 유제품과 육류 가격은 계속 올랐다.

글로벌 식품 상품 가격의 상승은 슈퍼마켓까지 가격을 상승시키는 요인 중 하나이며,

그 결과 영국의 인플레이션이 5월까지 12개월 동안 40년 최고치인 9.1%까지 상승했습니다.

급등하는 물가를 억제하기 위해 영란은행은 최근 영국 금리를 1%에서 1.25%로 인상했습니다.

2px 프레젠테이션 회색 선

2022년 초에 식품 가격은 전염병으로 인한 혼란으로 인해 이미 상승했습니다.

그러나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전례 없는 수준의 어려움을 겪고 지갑이 늘어나는 수준으로 급등했습니다.

러시아와 우크라이나는 세계 교역의 2%에 불과하지만 필수품인 곡물,

이 전쟁의 존재를 만드는 해바라기 기름과 비료는 수천 마일 떨어진 접시에 느껴졌습니다.

최근 몇 달 동안 곡물과 기름의 가격은 하락했지만 대체 공급원이 개선되면서 모든 상품 그룹의 가격은 1년 전에 비해 23% 상승했습니다.

도매 가격이 상점 선반에 영향을 미치기까지 약 6개월의 지연으로 가계는 단기적으로 더 큰 고통을 겪고 있습니다.

더욱이, 이러한 상품 가격은 최고의 시간에 변동성이 있습니다. 더 많은 혼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유엔은 코비드 19가 시작된 이후 1억 5천만 명이 더 많은 사람들이 기아의 영향을 받은 것으로 추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전쟁은 그 총계를 4천만까지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more news

그리고 식량 가격 인플레이션이 안정되더라도 경제학자들은 상대적으로 저렴한 식량 시대로 돌아갈 가능성이 낮다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지난달 세계무역기구(WTO) 사무총장은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촉발된 식량 위기가 개입하지 않으면 몇 년 동안 지속될 수 있다고 경고했다.

Ngozi Okonjo-Iweala WTO 사무총장은 BBC에 “아프리카 국가들은 밀과 비료 부족으로 특히 큰 타격을 입을 수 있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는 세계 주요 밀 수출국으로 세계 시장의 9%를 차지합니다.

또한 전 세계 해바라기유 시장의 42%, 전 세계 옥수수의 16%를 차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