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분쟁

글로벌 분쟁, 가뭄으로 인해 식량 가격이 상승한 방법

글로벌 분쟁

안전사이트 2003년 2월 21일 지부티에서 밀 봉지를 취급하는 부두 노동자. 러시아와 우크라이나는 곡물의 주요 수출국이며 함께 세계 밀 무역의 4분의 1 이상을 차지합니다.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곡물 공급이 중단되어 소비자에게 더 많은 인플레이션 고통을 가중시키고 글로벌 기아 위기를 악화시키면서 세계

식량 가격이 사상 가장 빠른 속도로 치솟고 있습니다. 최근 농산물 시장은 글로벌 식량 위기의 심화와 물가 상승에 대한 우려로 주목받는 분야다.

전 세계적으로 갈등은 기아의 주요 원인이 될 수 있으며, 오늘날 식량이 불안정하고 배고픈 사람들의 65%를 차지합니다.

인도주의적 구호 단체인 Compassion International의 CEO인 Santiago ‘Jimmy’ Melado는 “분쟁은 가족, 지역 사회, 기반 시설, 식량 시스템 및 전체 지역을 분열시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글로벌 분쟁

러시아와 벨로루시는 전 세계적으로 비료 성분인 칼륨의 주요 생산국입니다. 모든 곳의 농부들이 영향을 받습니다. 따라서 러시아의

수출이 여러 국가에서 금지되고 우크라이나의 파종기가 전쟁으로 피해를 입은 결과 세계의 엄청난 양의 식량이 억류되거나 중단되었습니다.

게다가 러시아와 우크라이나는 곡물의 주요 수출국이며 함께 세계 밀 무역의 4분의 1 이상, 옥수수 무역의 5분의 1을 차지합니다.

우크라이나는 해바라기 기름의 최대 수출국이기도 합니다.

제재 외에도 에너지 가격의 급등으로 비료의 생산 및 운송 비용이 증가하여 식품 가격의 지속적인 급등 가능성이 높아졌습니다.

러시아와 동맹국인 벨로루시는 세계의 주요 비료 수출국이기도 합니다.

많은 국가들이 식량 부족이 심화되는 가운데 식량 보호주의에 의존했습니다. 수출 제한은 식품 가격을 더욱 비싸게 만들고 있습니다. 일부 특정 소프트 상품은 더 올랐다.

옥수수, 밀, 커피는 최근 랠리를 펼친 몇 안 되는 농산물 기반 상품입니다. 가뭄과 낮은 작물 상태 등급은 옥수수 가격을 상승시켰습니다.

또한 브라질의 주요 산지의 건조한 날씨로 인해 커피 가격이 상승했습니다. 이것은 커피 싹의 발달에 해를 끼쳤습니다.

많은 민간 분석가들이 옥수수와 대두의 수확량과 총 생산량을 줄이고 있습니다. 미국 농무부의 작물 상태 보고서에 따르면

거래 사이트인 Agriculture.com에 따르면 옥수수 등급이 3% 감소하여 예상보다 큰 폭으로 떨어졌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세계는 발트해의 무역 중단과 일부 주요 재배 지역의 불리한 기상 조건, 특히 가뭄으로 피해를 입은 곡물 매장량을 보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가뭄으로 인해 미국 농장 벨트에서 중국의 양쯔강 유역으로 가는 작물이 줄어들어 세계 기아에 대한 두려움과 인플레이션 전망에

무게가 실릴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랠리는 9월에도 모멘텀을 잃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more news

Benzinga와 제휴하여 생산됩니다.

게다가 러시아와 우크라이나는 곡물의 주요 수출국이며 함께 세계 밀 무역의 4분의 1 이상, 옥수수 무역의 5분의 1을 차지합니다.

우크라이나는 해바라기 기름의 최대 수출국이기도 합니다.